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수 보니까 훈훈하긴 하다 나중에 작두라인업할때 지타원태인 불펜이학주 함 써보자

7경기 33⅓이닝서 1승3패 평균자책점 9.45를 기록했다. 어깨 부상이 겹쳐 9월 중순 조기에 시즌을 마감했다. 최종 성적은 26경기 112이닝 4승8패 2홀드 평균자책점 4.82가 됐다. 비시즌 삼성 2군구장 경산볼파크에서 재활 및 훈련 중인 원태인을 만났다. 키워드를 통해 그의 이야기를 들여다본다. #2019년을 회상하며 “마지막 등판이던 9월 8일 NC전(6이닝 2실점)에서 좋은 밸런스를 찾았어요. 1~2번 더 출전하면 다시 궤도에 오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부상이 생겨 아쉬웠습니다. 코치님들께서 무리하지 말고 내년을 준비하자고 하셨어요. 저도 체력 문제는 없다고 말했지만





단기전 준비하면서도 그런 걸 종합해서 머리도 싸메고 결정했다.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불펜 투수들은 매 경기 등판한단 가정 하에 투구 수도 조정하는건지. "맞다. 어쩌다 무리를 시킬 수도 있지만 가급적이면 본인이 던질 수 있는 최대 투구수에 맞게 이닝을 마무리하게 할 생각이다." 우리 감독님이지만 데이터활용 갑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 그거보고 기자들 진짜 성적안보는구나 싶었지 차우찬 원태인 한선태 정은원 정수빈 김하성



포석인지. "아니다. 4일 턴을 준비하고 있는 부분은 있지만 3일 턴은 없다. 4차전에 브리검이 등판할 일은 없다." -예진원의 활용법은. "대타다. 타격이 좋다. 사실 뭐 어린 선수고 지금 유일하게 게임 출전 없는 선수인데 보는 것만 해도 도움될 거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기회 되면 대타 내지는 박정음,





채은성 국해성 이름 이쁜 선수들 많네ㅋㅋㅋ 삼성팬들도 휴식좀줘라 말나오던데 보통 불펜들은 타이틀 홀더 아닌 이상 선발이랑 야수한테 밀렸고 심지어 잠실 불펜이니까 ㅇㅇ 근데 원태인 전반기 페이스 엄청 날때도 언론 분위기는 비등비등했고(관계자 투표는 심지어 압도적 1위) 원태인은 후반기에 성적 떨어지니까 바로 탈락했는데 정우영은 성적이 떨어지는데도 계속 유력후보 1위 유지하는 게 신기하더라 뭔가 비주얼은 00과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TikTok에 로그인한 뒤 1일 1회(3표, 미션 수행 시 추가 2표) 무료로 투표하는 방식이다.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투표는 제주도 숙박권과 항공권, LED 마스크, 사인공, 사인유니폼 등 약 250개의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최고 득표자와 최고 득표 구단은 12월 4일 열리는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한다. 출처:

이정도면 원태인선수 빌런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 원태인 선수 왜이랰ㅋㅋㅋㅋㅋ 김상수 뭐해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 'TikTok'서 인기상 투표!! 원태인선수 ㅋㅋㅋㅋㅋㅋㅋ 명단 보는데 양신팀 선수들 이름 왤케 이뻐ㅋㅋㅋㅋ 양준혁 자선야구대회, 안정환 축구 해설위원 시구 양창섭과 원태인 유소년 야구클리닉 참여 선수들 명단 정우영은 시즌초부터 끝까지 유력후보 1위라는 게 신기했음 유격수 원태인 / 고우석 삼덬들아 이게 뭐야..? 원태인 시야가 트여도

더쿠 16:14 조상님 ㄷㄷ 18. 무명의 더쿠 = 원덬 16:14 댓글에서 야구 대잔치 열렸네 넘어지고 쓰러지며 깨달음을 얻었다. 원태인(19)이 2019시즌을 돌아봤다. 원태인은 올해 1차 지명으로 삼성에 입단한 루키다. 불펜에서 호투하다 기존 선발진의 부진으로 급하게 선발 수업을 받고 4월 말 로테이션에 안착했다. 전반기는 19경기 78⅔이닝 3승5패 2홀드 평균자책점 2.86로 훌륭히 마쳤다. 후반기엔 한계가 찾아왔다. 갑작스러운 선발 전환에 프로 첫해이기에 어려움이 따랐다.

김민수 선수의 라이벌. ㅋㅋㅋㅋ 경기 총평 및 소감. "우선 서건창이 1번에서 지속적으로 찬스를 만들어줬고 안타가 없었지만 김하성이 결정적으로 한 방 쳐준 게 좋았다." -오늘도 불펜 릴레이가 돋보였는데, 어느 순간 교체 포인트로 잡았는지. "득점을 올리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실점하면 진다는 생각이었다. 6회부터 타순이 순번 도는 차례가 왔고 가장 강한 카드인 조상우를 꺼냈다.

간 상태다. 어떻게 될지는 기다리고 있다." -브리검을 조금 더 끌고 갈 순 없었나. "브리검을 주플 때부터 말했지만 세 번째 타순을 마주할 때 피안타와 피OPS가 올라간다. 시즌이었다면 교체 안했을텐데 포시이기 때문에 확률적으로 이기고 싶어서 그렇게 하고 있다." -브리검 교체가 준플 때와 마찬가지로 4차전에 등판

시즌 중반부터 구속이 떨어진다는 걸 느꼈거든요. 포수 (김)도환이도 볼 끝의 힘이 약해졌다고 말해주더라고요. 비시즌 체력을 더 기르려 합니다.” #오재일, 전준우 선배님께 “오재일(두산·타율 0.500·2홈런 8타점), 전준우(롯데·타율 0.500·2홈런 5타점) 선배님께서 타석에 서시면 아무리 잘하려 해도 공 던질 곳이 안 보여요. 한국시리즈를 보며 오재일 선배님처럼 대단한 타자에게 맞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위안 삼았습니다(웃음). 내년에 선배님들도 발전해서 나오시겠지만 저도 구종을 다양화하고 구속을 늘려 공격적으로 승부해보겠습니다!” #태인아 우리가 미안해 “포수 (강)민호 선배님께서 시즌 끝나고 ‘올해는 팀 성적이 급해 네게 체인지업만 많이 던지라고 해서 미안하다. 내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