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억달러 ㄷㄷㄷ 근데 휴스턴의 게릿 콜은... MLB) 와우 게릿콜 결국은 월드시리즈 5차전

다저스, 하지만 내년에도 월드시리즈 우승 후보 1순위로 평가된다. 워싱턴 내셔널스의 극적인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끝난 2019년 메이저리그. 본격적인 FA 시장이 열리면서 내년 시즌 판도에 시선이 쏠린다. ESPN은 31일(이하 한국시간) 오프시즌 시작과 함께 2020년 메이저리그 파워랭킹을 매기며 다저스를 1위로 선정했다. ESPN은 ‘다저스의 가장 큰 이슈는 포스트시즌에서 실망스런 조기 탈락 후 정규시즌 내내 동기부여를





잼잇어지네요~ Breaking: Gerrit Cole to Yankees. 9 years. 36M per. 324M total. ---------------------------------------------------- 미국에서 바로 뜬 뉴스입니다 연평균 3600만 달러 총액 3억2천400만달러 한화로 총액 4천억원에 근접합니다. 18시즌 AL리그 씹어먹었던 트레이넨 영입 1y 10m 추가 FA 영입대상후보로 랜돈 범가너 류 아이쇼핑중 린도어 대려오려고 클볼과 진지한 얘기중 클루버 얘기도 나왔었음 콜로라도가 모든선수를 팔수 있다고 언급 그래서 다져스는 아레나도에 관심 갖는중 게릿콜 영입 경쟁에서 다져스 조건이 2위였음



넘는 갑부네요 ㄷㄷㄷ 얼추 9년간 1800억원정도 실수령 하는건데.. 진짜 중소기업 다니는 사람들은 연봉 4300만원도 어려운사람들이 많은데 확실한 재능만 있으면 예체능이 압살하네요. 류현진은 제가 예상하는데 4년간 연평균 2500만불 해서 1억달러로 계약할듯 보입니다. 서부지역 메이저리그팀이 가능성 높겠네요. 1위 게릿콜 2위 랜돈 3위 스벅 4위 휠러 5위 채프먼 6위 JD마르티네스 7위 범가너 8위 그랜달 9위 조쉬도날드슨 10위 류 참고로 다져스는 류 힐 내보내고 게릿콜 랜돈 다 살 여력은 됩니다 9회에도 게릿 콜을 안올리네요. 아까 몸을 풀때만 해도 그레인키



다음으로 나올 것 같더니만.. 오늘 그레인키가 7회까지 던지고 2이닝을 게릿 콜에게 맡겼더라면 어땠을까요? 확실히 야구에서 투수운용은 정말 너무 어렵네요. 오늘 휴스턴이 진다면 패인은 투수운용이라고 봅니다.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ㅋㅋ 콜 답지 않은 5실점이네요. 돌았누 B는 콜의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가 운영하는 보라스 코퍼레이션 로고다. 콜은 인터뷰를 주선한 구단 관계자를 향해 "꼭 해야 하나? 난 엄밀히 따지면 실업자다. 이제





4-0까지 거리를 벌렸다. 양키스는 8회말 터진 글레이버 토레스의 우월 홈런으로 4-1로 쫓아갔지만, 경기를 뒤집기는 역부족이었다. 선발투수 루이스 세베리노는 4⅓이닝 5피안타(2피홈런) 3볼넷 6탈삼진 2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콜 몸값 쑥쑥 오르는 소리가 들린다 7년 2억 천만달러가 협상 기본값 되겠네 결국 양키스로 가는군요 ㅋ 9년 총액 3800억,,,, 오프시즌 FA 대어 중 하나였던 렌돈이 에인절스로 가게 됐습니다. 계약 내용은 7년간 2억 4500만 달러(약 2900억)입니다.



게임의 남은 수혜자는 류현진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 장사하는 거 보면 정말 대단한 양반인 것 같습니다. 연평균은 진짜 돈은 미국스포츠다 다저스는 크게 배팅 안할 것 같고.. 류현진도 동부 추운 팀은 안갈거 같고.. 지금으로선 에인절스나 샌디에고가 유력할라나요? 다저스는 게릿 콜 업어와도 감독이 바뀌지 않는 이상 월시 우승은



2914억원......ㄷㄷㄷ 류뚱에게도 희소식 이네요 전부다 타자인데 투수로는 게릿콜이 최초로 들어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매체는 ‘김광현은 디넬스 라멧, 크리스 패댁, 가렛 리차즈에 이어 샌디에이고의 4번째 선발투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며 ‘샌디에이고는 FA 게릿 콜과 스티븐 스트라스버그를 위해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를 만나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샌디가면 좋겠네요. 선발진도 널널하고 내야 수비진도





ㄷㄷㄷ 포스트시즌을 압도하고 있는 강속구 선발 투수들이 부러운 걸까. LA 지역 매체는 류현진(LA 다저스)이 아닌 강속구 선발 투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저스웨이’는 21일(이하 한국시간) “LA 다저스는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휴스턴, 워싱턴과 다른 점이 있다. 바로 선발 로테이션의 상위 투수다. 휴스턴과 워싱턴은 매우 훌륭한 선발 3명을 갖추고 있는데다 2명의 확실한 에이스를





무조건 월드시리즈 우승이네여 휴스턴에 있던 투수 게릿콜이 올해 FA인데 뉴욕 양키스 9년에 3억2400만 달러에 계약했다고 합니다.. 월드시리즈 우승주역MVP 투수 스트라스 버그도 워싱턴과 계약헀는데 7년 2억4천500만달러 라고 하네요 야구 시장이 얼마나 큰건지..선수 한명에 몇천억을 주는거 보면..축구야 전세계 시장이라 그러러니 하는데 미국쪽은 정말 넘사벽이라는걸 느낍니다 게릿 콜 이발하고 면도했네여. 양키스가 하라면 해야져 머. 9년 324M 계약 이라는데 일급으로 치면 우리돈으로 1억1천 이래요 ㄷㄷㄷ 매일매일 벤츠 1대씩 뽑아도 될돈 인데요 ㄷㄷㄷ ▲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