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이백과 문어숙회 페리카나 치킨을 먹는다 소비자원 "프랜차이즈 치킨 만족도 1위 페리카나, 꼴찌

얘길 들었다"며 "배달료 2000원 내게 한 것도 별로더니 서비스도 기분 나쁘게 한다. 이젠 아이들이 교촌 시켜달라고 해도 일부러 다른 브랜드 치킨 시켜준다"고 덧붙였다. ㅇㅇ 드럽게 맛이 없었다 오늘 본보 가격을 보고 깨닳았어 본보는 혜자였다 페리카나 @@점 반성해 나대지가 치킨을 반이상 남겼어 흔히 말하는 메이저치킨 이라면 BBQ, 네네, 교촌 , BHC, 페리카나 이런게 메이저치킨 아닌가요? 치킨매니아는 제가 사는 대전에 체인점이 1개도 없어요 무슨 메이저 치킨이 광역시에 하나도 없나요; 후라이드



팁을 넣어 적어준다.오리지날(기본)은 말그대로 닭한마리.콤보는 다리4개 + 윙봉 각각 6개~8개 사이로 들어간다. 매장의 창렬도에 따라 윙봉갯수는 차이가 있음.윙은 윙봉 각각 10개~12개, 스틱은 닭다리만 8개~11개 사이. 본사에서는 850~900G을 적정량으로 잡아준다.BHC 창렬 순살치킨이 750G인데, 뼈있는 치킨이 850G이면 얼마나 창렬인지 대충 감이 올거라 믿는다.갯수가 왜 하향선과 상향선이 존재하냐면.. 우리 매장은 배달어플 주문시, 쿠폰주문시 양을 더 적게넣어줬다. 다른매장도



적음. 3. 청결도는 어마무시하다. ▶ 무슨 본사에서 주에 한번씩 검사를 온다.. 그래서 아무리 장사가 안되고 늦어도 기름을 한주에 한번씩 갈아줬다. 보통은 2~4일에 한번.매장 청소도 마찬가지. 주방 청결도는 특히 세심하게 검사했고 산성도테스트 종이?? 같은걸로 항상 기름점검을 해줬다.이게 청결부분에서 일정이상 점수가 까이거나 경고를 받으면 매장 영업 정지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적으로 기름, 닭 상태는 브랜드들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한다고 생각함. 4. 교촌은 양념을 솔로 발라준다. 그래서 잘게 잘라준다. ▶ 다들 교촌먹어봤으면 알거다. 교촌은 애새끼 먹이는 것도 아닌데 닭을 잘게잘게 잘라준다.그



치덕치덕거리면서 단골치킨집 오픈시간만 기다렸다가 오픈, 혹은 영업시작 되면 전화때리는데..프랜차이즈점은 기본적으로 큰 이윤을 남기기가 힘들다. 많이 팔린만큼 본사에도 그만큼 줘야하니까. 근데 '전날남은거'를 버리겠음?손님이 먹다남긴거말고. 준비해놓은거. 특히 기본 사이드가 착실히 나가는 곳들은 (Ex.네네치킨) 사이드가 남으면 그걸 그대로 보관하고다음날 오픈할때 쓴다. 보통은 저녁에 여는 매장이면 초반 한시간, 오후 12시~3시사이에열면 한시간~두시간 사이에 들어오는 주문으로





맛(58.4%)이 과반 이상을 차지했다. 가격(8.8%), 브랜드 신뢰(7.6%) 순이다. 주문 방법(중복응답)으로는 '모바일 및 배달앱'이 75.9%로 전화(68.1%)를 넘어섰다. 소비자불만이나 피해를 경험한 이용자는 30.3% (484명)였다. 주문 및 배달 오류가 35.3%로 가장 많았다. 거짓·과장광고(17.8%), 할인 쿠폰 적용 시 차별(10.2%), 위생 관련 문제(9.2%) 등이 다음이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자와 공유할 예정"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및 서비스 분야의 발전을 위해





시키면 되는거야?ㅠㅠ 페리카나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 종합만족도는 페리카나가 5점 만점에 3.79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고, 처갓집양념치킨(3.77점), 네네(3.73점), 호식이두마리(3.71점) 등이 뒤를 이었다. 8개 사업자 모두 지난 2015년 조사 대비 종합만족도는 상승했으며, 특히 네네치킨은 당시 6위에서 3위로 뛰어올랐다. 반면 호식이두마리치킨은 1위에서 4위로 내려갔다. 교촌이 매장당 매출이 가장 높은줄 알고있는데 의외네요 bbq가 꼴지일거라고 생각했는데 ㅇㅇ 후라이드 시키면 되는거야?ㅠㅠ 무족권 낼 먹는다





대신 자기네 스파클링 음료를 준다. 맹물에 탄산 든 것처럼 애매한 맛이라 받아도 마시지 않게 된다"며 "(탄산음료 대신) 같은 사이즈 콜라로 바꿔주면 안되냐고 물으니 그럴 순 없다는 답을 받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돈을 추가해 큰 사이즈 콜라로 바꾸라는 얘길 들었다"며 "배달료 2000원 내게 한 것도 별로더니 서비스도 기분 나쁘게 한다. 이젠 아이들이 교촌 시켜달라고 해도 일부러 다른 브랜드 치킨 시켜준다"고 덧붙였다. 소비자불만이나 피해를 경험한 이용자는 30.3% (484명)였다. 주문 및 배달 오류가 35.3%로 가장



서비스로 주는 핫바와 감자튀김. 그냥 쏘쏘입니다. 차라리 이런 잔챙이들에 분산 투자할 바에는 치킨에 좀 더 투자했다면 좋았을 텐데.. 아니면 콜라라도 큰 거를... 아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닭가슴살로 만들어졌는지 속살이 촉촉하지 못하고 결대로 갈라지는 느낌이라 아쉬웠습니다. 사진을 가까이서 찍어서 덜하지만 대체로 조각들이 자잘자잘합니다. 그래도 명색이 '깻잎치킨' 인 만큼 따로 추가 토핑용으로 주는 깻잎을 들이부어 정신이 혼미해지는 맛에 인공호흡을 해봅니다. - 엤날 튀김옷 스타일로





그거 먹을꺼야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치킨 프랜차이즈는 ‘페리카나’였다. ‘교촌치킨’은 조사 대상 브랜드 가운데 가장 낮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9일 한국소비자원은 가맹점 수 상위 8개 프랜차이즈 치킨 배달서비스 이용 경험자 160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및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를 위와 같이 발표했다. 종합만족도를 보면 페리카나가 3.79점으로 1위를 했고, 그 뒤를 처갓집양념치킨(3.77), 네네치킨(3.73), 호식이두마리치킨(3.71), 굽네치킨(3.69), BBQ와 BHC가 3.63점을 받았다. 8위는





증대하고 오리지날보다 꿀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감. 6.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교촌 닭새끼는 ㄹㅇ 병아리 수준이다. [8~9호닭] ▶ 거의 8~9호쓴다고 보면됨. 이게 이유가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바할때 배달어플 우리매장에 덧글달아주고.. 또 컴플전화도 받는데 가장 많이 오는 전화/문의/후기가 '양이 왜이렇게 적어요?' 였다. 아주 그냥 1000번은 말한거 같다. 아직도 입에서 달달 나오는데,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단 저희 교촌치킨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치킨이 적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