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간극장 소문난 네쌍둥이 1년후 편 유튜브에 공개됨! KBS가 인간극장 레전드 에피 '네쌍둥이' 고화질로

인간극장 소문난 네쌍둥이 1년후 편 유튜브에 공개됨! 전설의 "더줘. 짤 대체 뭘 달라 한 걸까? 유툽에서 인간극장 네쌍둥이2 보는데 [인간극장] 전설의 "더줘. 짤 대체 뭘 달라 한 걸까? 인간극장 네쌍둥이네 가족 식사 인간극장 네쌍둥이 와 인간극장에 네쌍둥이나와ㅋㅋ KBS가 인간극장 레전드 에피 '네쌍둥이' 고화질로 올려줌.ytb 유툽에서 인간극장 네쌍둥이2 보는데 요즘





인간극장 소문난 네쌍둥이 올려주는거 다시 보는데 얘들 내년에 중학생 된대 오늘 2편까지 공개됐고 매일 하나씩 나오나봄! 애들 마니콧다ㅠㅠㅠㅠ 인간극장 짤 중에 제일 유명한 네쌍둥이 연호의 더줘 짤 바로 어머니가 손수 만드신 두부시금치나물이었음 다먹고 서현이 두부시금치나물 스틸하는 연호 마지막은 웃으면서 밥 받아먹는 애기새연호 아빠가 책에서 해바라기 보여주니까 막내가 두리번두리번 하더니 해바라기 모양 물건 찾아옴 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부모들이 엄청 좋아함ㅋㅋㅋ 인간극장 짤 중에 제일 유명한 네쌍둥이 연호의



더줘 짤 정답은 바로 어머니가 손수 만드신 두부시금치나물이었음 받자마자 먹는 연호 다먹고 서현이 두부시금치나물 스틸하는 연호 연호야 대체 얼마나 맛있었냐... 인간극장 네쌍둥이 먹이려고 엄마가 음식을 하잖아요 그 중에 호떡같은건 제가 죽어도 못만들고 양배추 찐거에 두부랑 된장 넣어 먹는거 참 좋은거 같아요 밥에 양배추 싸먹으면 소화가 너무 빨리되서 속이 훌쳐서 안먹게 되는데 두부를 대신 싸먹으면 고기를 먹지않아도 포만감이 들어 좋을거 같네요 아가가 더 줘~ 하는 장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