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한직업이구나ㅋㅋㅋ 극한직업 나오는거보는데 컥 극한직업 망이네요.. 극한직업이네요 이 정부.. 극한직업 자연 다큐멘타리

뭔가 조금 완결지어진 느낌이 들고 이후에 1화보다 더 잘나온 화가 없을거 같아서 바로 다음 화로 넘어가지 않고 2화는 내일 보려고요. 이병헌 감독 전작인 극한직업은 엄청 성공했어도 그렇게까지 재밌진 않았는데 이 드라마는 시청율 1%로 끝났는데도 참 느낌이 좋아요. 안녕하세요. 고독과 싸우는 고독한 게임 개발자입니다. 이 글은 지난 5년간 주 100시간 노동을 버텨냈던 한 인간의 사연과 소회의 기록입니다. 개인의 미세먼지 같은 경험이지만,



조쉬 하트넷, 케이트 베킨세일) - 제리 맥과이어 (1997) / 채널A 낮 13:30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쥬니어, 르네 젤위거, 켈리 프레스톤) - 가장 보통의 연애 (2019) / 스크린 낮 14:05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 정웅인, 장소연) - 롱리브더킹: 목포 영웅 (2019) / OCN 낮 14:20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올린다. 초반에 좌판율 진짜 낮은데도 불구하고 독과점 오지게 밀어줘서 띄움 재미도 있었으니까 그만큼 갔지만.. 거기다가 역대 최대로 길게 좌석 안빼고 밀어주고... 근데 욕도 안먹음 지금 티비엔에서 해주는데 시작한지 한 10분인데 개쳐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과점 옹호아님 근데 극한직업은 욕 많이 먹었음 '천문'이 12월 26일 개봉을 확정하면서 올 연말 한국영화 기대작들이 물고 물리는 형국을 맞게 됐다. 13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천문: 하늘에 묻는다'를 오는 26일 개봉으로 확정했다고 전했다. 당초 '천문'은 12월 31일





나왔네요 마동석 단발머리 넘웃기고 캐릭터도 넘웃겨요ㅋㅋ 박정민은 첨 봤는데 연기 잘하는듯요 그리고 정해인은 좀 강한 역활로 나왔는데 넘 매력있네요 늘 배실배실 여자처럼 웃고만있어서 전혀 남자로 느껴지지도 않고 무매력이었는데 좀 쎈 역활하니까 얼굴도 더 잘생겼고 상남자 매력 뿜뿜이네요 정해인 팬 될거같아요 아~ 글구 백두산은......ㅜ 겨울왕국2에 이어 잠만자고 나왔네요 넘재미없고 자는데 무슨 폭팔소리가 꽝꽝 많이도 나와서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ㅜ 예매율 1위고 리뷰가 다 재밌다하길래 본건데 그 리뷰들 다 뭐였는지 헐 1. 극한직업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115만명을 불러모았고, 정우성· 김향기가 출연한 '증인'은 '착한 영화'로 소문나며 253만명을 극장으로 끌어들였다. 여성 중심 영화나 여성 감독 작품의 투자·배급에도 가장 적극적인 편이었다. 엄유나 감독 데뷔작 '말모이'와 윤가은 감독 '우리 집'을 개봉해 좋은 성적을 거뒀고, 최근엔 '82년생 김지영'을 선보여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신인 김도영



최하위 ㅠㅠㅠㅠㅠㅠ 부담을 느껴 딱딱하게 긴장! 무리하는 것 보다 물러서는 용기도 필요하답니다. 목요일 게자리 꼴찌 확률 너무 높지 않냐 는 이노쨩 ㅋㅋㅋㅋ 나도 그생각했어... 최소 메자마시 글을 쓰게 된 이후부터 게자리 최하위 확률 엄청 높앜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푸드는 대구(생선) 감주 앙카케! 먹을 타이밍 없을거라 는 이노쨩...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이노쨩 혹시 삐졌니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는 게자리 1위 확률 좀 높았으면 했는데 새해



입소하는데 반대하는 주민 막고 있는 것도 경찰 인천공항에서 수송하는 것도 경찰관*경찰버스 2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영화 ‘극한직업’ 특집으로 꾸며진다. ‘극한직업’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과 제작자 김성환 대표를 비롯해 코미디 연기로 완벽한 변신을 이뤄낸 배우 진선규가 출연한다. 진선규는 ‘극한직업’ 속 제 6의 멤버로 활약(?)한 ‘수원왕갈비치킨’에 얽힌 에피소드를 얘기하며 "사실 주연 배우들 모두에게 치킨 CF 제의가 들어왔다. ‘극한직업’은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영화이기 때문에 배우들끼리 브랜드를 홍보하는 CF는 거절하자고 약속해 모두 거절했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보다





버틀러,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브렌튼 스웨이츠) - 증인 (2019) / 씨네프 밤 22:10 (정우성, 김향기, 이규형, 염혜란, 장영남) - 내안의 그놈 (2019) / SBS 밤 23:05 (진영, 박성웅, 라미란, 이수민, 이준혁, 김광규) - 성난황소 (2018) / KBS2 밤 23:05 (마동석,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이성우) - 존윅3: 파라벨룸 (2019) / 스크린 밤 23:05 (키아누 리브스, 할리 베리, 이안 멕쉐인) - 써니 (2011) / EBS1 밤 23:15



자라고하고. 혼자 거실서 극한직업보면서. 평화롭게 . 먹고싶었는데..애들이 계속 나오네요.ㅜㅜ 불모지였던 lpga에 박세리 점령이후 박세리키즈가 쏟아지고 불가능할것 같았던 메이저리그에 박찬호가 가능성을 보여주자 그이후 한국인 메이저리거가 많아졌죠 봉준호의 칸, 아카데미 수상후 왠지 봉준호 키즈가 이어질것 같은 느낌입니다 ㄷㄷㄷ 이미 나홍진(곡성, 추격자, 황해), 장준환(지구를지켜라,1987)같은 작품성 진한 작품이나 이병헌(극한직업, 스물), 최동훈(타짜, 도둑들, 전우치, 범죄의재구성) 같은 오락영화도 아주 잘만들죠 김구선생님 보고 계십니까 ㅜㅜ 13일 서울 중구 KG타워 지하 1층 하모니홀에서 제3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시상식이 열린다.





위력을 낳고 있다. '남산의 부장들'의 100만 돌파 속도는 2019년 설 연휴 개봉한 '극한직업'의 3일째, 2019년 12월 19일 개봉한 '백두산'의 3일째 100만 돌파 속도와 유사하다. '남산의 부장들'은 설 연휴에는 코미디라는 공식을 깨며 전세대 관객들이 함께 보고 하나의 화제거리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영화로 통하고 있다 . 이처럼 '남산의 부장들'이 설 연휴의 흥행 주자로서 활약 중인 이유는 무엇보다 논픽션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은 원작 ‘남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