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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환 담은 '수인선 협궤열차'의 역사 수인선 개통되면 4호선이 한대앞역에서 절반이 끊긴다는데..

29.39 수도권6호선 58.52 수인선 26.74 경강선 56.06 공항철도 25.3 수도권5호선 53.47 수도권7호선 25.13 수도권7호선 53.35 수도권5호선 22.96 수인선 48.21 수도권8호선 21.23 수도권8호선 47.15 수도권2호선 20.64 수도권1호선(소요산~인천) 40.66 분당선 20.27 경춘선 39.28 경춘선 20.12 수도권2호선 36.88 수도권4호선 19.80 수도권4호선 36.25 수도권1호선(소요산~인천) 19.50



생각했는데.. 안타깝게 그렇진 않지만.. 연결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보네요. 최근에 생각해보니 가망없는 거같다는 결론을 내렸네요. ⓒ 중앙일보 철도노조, 20일부터 무기한 파업 돌입…6년 만에 장기 파업 국토부·한국철도 ‘비상수송대책본부’ 운영 ▲2020년 4조 2교대 전환에 따른 인력 4,600명 확충 ▲총인건비, 연차보상과 명절상여금 등 정률수당급 정상화 ▲자회사 처우 개선 및 자회사 생명·안전 직군 직접고용 ▲철도 공공성 강화를 위한 KTX-SRT 통합 (한국철도) 대체인력 투입, 취소 수수료 면제, 대고객 안내 강화 *수도권 전철 평시 82%, 출근 92.5%, 퇴근 84.2% 운행 → 파업



내용이었다. 교통공사는 2013년 12월 은하레일의 기존 시설을 철거하겠다고 밝혔다. ▶4명의 시장 거치며 ‘바다열차’로 탄생 그러나 사업은 다시 시작됐다. 교통공사는 월미은하레일을 레일바이크 사업으로 변경해 추진하겠다는 방안을 발표하고, 2014년 5월 (주)가람스페이스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계약을 맺었다. 사업 추진을 앞두고 또 시장이 바뀌었다. 2014년 7월 취임한 유정복 전 시장은 레일바이크 사업을 8인승 3량 소형 모노레일로 사업으로 변경했다. 2015년 2월 12일 가람스페이스의 특수목적법인인 인천모노레일과 교통공사가 계약을 맺었다. 이때 기존의 Y궤도를 아이(I)자 궤도로 바꾸면서 2016년 8월 월미은하레일 차량 10량을





당일(20일), 출근 시간 100% 정상 운행 *KTX 68.9%, 새마을 58.3%, 무궁화 62.5% 수준 운행 *화물열차 31% / 긴급 화물 위주 편성 *파업으로 인해 운행 취소된 노선의 승차권 취소 수수료 면제 *역사, 홈페이지, 코레일톡 등 대고객 안내 서비스 강화 (국방부) 광역전철 기관사 131명, 승무원 250명, 통제원 15명 *기관사





가져가면 사은품이나 음식 추가 제공,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2023년 손익분기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바다열차는 자체 수익보다 관광활성화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했다. 최태용기자 출처 : 중부일보( 춭퇴근시간에 중앙역부터 꽉 차는데.. 중앙역에서 끊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곡선구간이긴 하지만 역도 1개만 더 가면 되는데... 사업자별 노선간 속도차 최고 8배…노웅래 의원 "노설별 와이파이 품질 형평성 있어야"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수도권 지하철 객차 안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때 다운로드 속도가 노선별로 3배





라성상가 80년 지금의 상록수역 부근. 멀리 보이는 산이 노적봉. 1981년 일동 수인산업도로 90년대 초, 시청부근 1993년 와동 체육공원 90년. 시민시장 1990년대 중반, 고잔역 뒷편. 1980년 선부동과 지금의 화랑유원지 1993년 중앙동 1989년 본오동 먹자골목 샘골교회 부근 1993년 노적봉에서 바라본 성포동, 고잔동 사업자별 노선간 속도차 최고 8배…노웅래 의원 "노설별 와이파이 품질 형평성 있어야"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수도권 지하철 객차 안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할 때 다운로드 속도가





개통 기념으로 연말까지 성인 6천 원, 청소년·노인은 5천 원, 어린이는 4천 원으로 할인한다. 교통공사는 바다열차가 당분간 적자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관련 연구에서 개통 첫 해 43억 원의 수익이 예상되는 반면, 유지·관리에 44억 원이 드는 것으로 나왔다. 다만 시와 공사는 각종 편의시설과 볼거리를 확충해 바다열차를 인천의 대표 관광 브랜드로 만들 계획이다. 우선 대합실을 확장했다. 연일 만원 사례를 이루다 보니 밖에서 기다리는 이용객들이 많아 추위에 대비해 최근 직원들의 사무실을 활용해 역사마다 대합실을 추가 확보했다.



1천억 원짜리 고물 취급을 받던 월미바다열차가 인천의 보배가 됐다. 20일 인천교통공사에 따르면 바다열차는 지난달 8일 개통 이후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말까지 누적 이용객 숫자가 3만545명에 이른다. 하루 평균 1천455명이 이용하는 꼴인데, 하루 최대 1천840명을 나를 수 있는 점을 감안하면 거의 매진에 가깝다. 주변 상인들도 바다열차 개통 효과를 톡톡이 보고 있다. 인천 중구 월미도와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상인들은 바다열차 개통 이후 매출이 20~30%



공정이 대폭 지연되는 등 역경과 고난도 많았지만 20년 넘게 끌어온 티스푼공사의 그 끝이 이제서야 보이고 있습니다. 수원시 쪽에서는 수인분당선, 성남시 쪽에서는 분당수인선을 원하고 있는 듯 한데 말이죠... 일단 역 번호는 분당->수인 순으로 되어있어서 분당수인으로 될수도 있겠고(신분당선과의 명칭 문제도 그렇구요...), 수인선이 역사가 더 깊어서 수인분당선이 될 수도 있겠네요. 조만간 핫해질 주제입니다.



찍고 다시 역순으로 오는 코스입니다. 장점으로는 업힐은 1도 없고, 약 90퍼 정도가 자전거 도로입니다. (공도: 소래포구 일부 구간, 오이도 일부 구간) 미개통 도로만 편도 15km정도 됩니다. 가는길에 한강같은 직선 도로는 거의 없어서 속력 내기도 힘듭니다.(==샤방) 거리는 대략 편도 50정도이고 식사는 바지락칼국수와 보리밥 파는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자, 이제 여기서 문제점은 서울 사시는 분들의 접근성이죠. 대충 접선하기 좋은 곳을 추려보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