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버지가 무풍지대에서 임화수로 나온 연규진씨네요... 연정훈 욱씨남정기때 임팩트 좋았는데 라비 김선호 연정훈 딘딘 문세윤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만 확정된거야? KBS '1박2일', 김종..

새로운 '1박 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베테랑들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1박 2일의 시즌이 탄생할 예정"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특히 "기존에 사랑받았던 1박 2일만이 가진 특별함에





나이가 이렇네ㅋㅋㅋㅋㅋ 띠용? 김선호 예고지분 상당하다ㅋㅋㅋ 등목까지 하고 찰나지만 귀여움ㅋㅋㅋㅋ 땅연은 사약이 아닌데...사약이 됐........ㅇ...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연정훈과도 케미 좋았엉...거기도 사약.. 다정한 이미지로 보다가 저걸로 달리 봄ㅋㅋㅋㅋ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 ㅇㅇ



의외로 꿀잼 조합일 것 같은데... (�E는게 컨셉 주작 대본인지 아님 리얼인지 모르겠지만요.) 2015 연정훈 수애 조보아 2016 김응수 유이 윤균상 2017 지성 서현진 샤이니 키 2018 장혁





탄생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특히 "기존에 사랑받았던 1박2일만의 특별함에 새로움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시즌 4를 선보일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VIXX) 라비 6인 6색 멤버들과 함께 새롭게 돌아온 국민예능 '1박2일 시즌4'는 오는 12월





멤버들 위주 캐스팅해서 비슷한 거 한다고 기사 나왔었는데 어케 될진 모르겠습니다 시즌4에선 아무래도 연정훈이 중심 역할 할 거 같은데, 시즌2 때는 의외로 김승우가 너무 잘해줘서 김종민도 잘 챙기고 잘했는데 하차해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 시즌3는 리더가 아무래도 차태현 이었죠 개인적으로 리액션만으로도 충분히 제몫 해줬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담았다. 최근 이동국이 하차하며 샘 해밍턴, 박주호, 문희준, 홍경민이 자녀들과 출연하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민이 있는데 맏형이라길래 오잉??? 했는데 더 형이었네 배우 김선호가 '1박 2일'에 합류한다. 한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등의 혐의로 파문이 일었고, 제작진은 즉각 정준영을 퇴출했다. 이후 논란이 쉽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KBS는 프로그램 제작 및 방송 중단을 결정했다. 이 가운데 멤버 차태현, 김준호가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러나 경찰은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논란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내사





연배우님 오셨는데 리다가 친구라고 소개함 그리고 잼이 보자마자 희율아!! 하고 불러주시더라 근데 잼이 진짜 착하다 언니 위로해줄줄도 알고 동생도 잘챙기고 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적으로 꼽아 봤습니다. 박준형 - 미국 데니안 - 미국 손호영 - 미국 김조한 - 미국 최우식 -





내 몸을 맡기고 내일을 준비한다”며 첫 녹화 소감을 이야기했다. 9개월 만에 돌아온 ‘1박 2일’은 새로운 얼굴과 신선한 조합으로 안방극장을 노린다. 다만 우려의 시선도 존재하는 상황. 앞서 정준영의 복귀를 노린 ‘1박





멤버들을 최종 확정하고, 프로그램 구성 등 시즌4 첫 촬영을 준비한다. 시즌 1부터 함께 한 김종민은 이번 시즌4까지 함께 한다. 물론 봐야 알겠지만 연정훈 들어간것도 밸런스 좋아보여 ㅇㅇ 1박 원래 잘안보는데 갑자기 보고싶어짐 참 좋기도 한데..... 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