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놈이 진짜 나쁜놈인게 3년동안 짝사랑 한거 겨우 받아주더니 바로 차버림 ㅅㅂ ㅋㅋㅋㅋ mbc

대해 깨달은 것들을 여기에 적어봤어요. ​ We think we know someone, but the truth is that we only know the version of them they have chosen to show us. We know our friend in a certain light, but we don't know them the way their lover does. Just the way their lover will never know them the same way that you do as their friend. Their mother knows them differently than their roommate,



일을 수 없이 겪다가 헤어지고 헤어지고 나서도 내가 잘못했나? 내가 나쁜 놈인가? 울고 후회해요.. 왜냐면 평생 그런 여자를 못 만나봤기때문이죠. 아무리 진심으로 나를 사랑했던 여자조차도 해주지 않았던 말을 해주니까... 감동받고 충성을 다하게 되죠. 내가 일본여자랑 사귀다가 어쩔 수 없이 지리적 여건때문에 헤어졌는데





번째 메시지가 공개 된 순간, 키요 텐션가 MAX가 뿌리 칠. 그 메시지의 발송은 키요이 그룹 소속으로 계속 응원을 계속하고 원래 노기자카46 · 후카가와 마이. 방심하고 있던 참에 갑자기 오 시멘이 등장한 것으로, 키요는 "와우 !!! 진짜인가! 마이 잖아 !!!"라고 가성에서 절규. 카가와가 키요 채널로 친숙한 마스코트 캐릭터 「키요 고양이 "작은 인형을 꺼내"내 고양이가 있잖아! 야베! 스쿠쇼하고해서 ぇ!



죽을까 하는 말을 수도없이 되풀이 하면서 차 안에서 바다만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주머니에 돈 한푼도 없었습니다. 썩어가는 차 한대. 일하면서 입가심으로 먹던 박하사탕 한봉지가 다였습니다. 그 한봉지의 박하사탕을 일주일동안 둘이 나눠 먹으면서 살 길이 없다 이제 이것도 없으면 우린 진짜 죽어야 한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런대 그때마다 주저하게 만든건 뱃속의 아이였습니다. 밥도 못먹고 하루에 사탕 몇알 먹는게 다인데 아이는 쉴세없이 움직이면서 자기가 살아있다 나도 생명이다고 말하는





간소한 결혼인데도 혼자 결정할거 외에 가족들 친척들 봐야하고 보려면 연락 다 돌려야하고 시간이 맞니 안맞니 머니 가깝니 조율해야하고 그렇잖아요. 너무 당연한 일인데 전 아주 힘이 드네요. 어려서부터 막내딸로 관심을 못받고자랐어요. 시집살이가 너무 힘든 엄마 남편이 항상 아픈 엄마 항상 아프고 안쓰러운 아들 그래서 저한테 돌아올 남은 에너지가 없는 집안에서 정말 혼자 컸어요.



정말 연인이기도 하지만 베스트 프랜드였거든요.이렇게 쉽게 끝낼 순 없어서 붙잡고 울고불고 했는데...집에 와서 언니에게 엉엉 울며불며 미친듯이 울자 달래주던우리 착한 천사표 언니!!헤어지고 몇일 후 밥먹고 멍하니 앉아있는데언니가 슬며시 오더니"언니가 무슨 짓을 하더라도 넌 언니 편이지?" 라더라고요.. 전 당연히 하나뿐인 언니인데 그럼 뭔짓을 해도 용서할 수 있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에 응 이라면서 우리 언니를 보는데언니가 제 남친이랑 좋은





사람이다.(웃음) 합리화를 잘하는 편이다. 늘 유연성을 가지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이 너무 힘들지 않나. 살다 보면 시련이 이어지고, 모든 시련에 의미를 부여하고 하나의 잣대로만 바라보면 사는 게 너무 힘들다. 배우의 길에 늦게 들어서 만학도 같은 마음으로 지금까지 왔는데, 지금껏 지치지 않을 수 있었던 건 내가 탄력적인 사람이기 때문인 것 같다. 지치지 않기 위해 기대하거나 원한 대로 되지 않을 때 지금은



어떤 상황에서 스트레스를 받는지에 대해 판단이 가능해졌어. 나같은 경우는 가족에게 내가 갖고 있는 부정적 감정 및 스트레스를 표현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되게 심했었어. 어느 정도였냐면, 가족이 하는 잔소리에 대해 내가 스트레스 받음을 표현해 보라고 했을 때, 패닉에 빠져서 아무 말도 못하고, 숨만 간신히 쉬면서 울기만 했을 정도였으니까. 내가 그 정도로 가족 관계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를 상담으로 처음 알았어. 스트레스 받고 있다는





언제고 공허하다는 것입니다. 팬과 가수, 이토록 죽어라 했음에도, 그것은 팬인 저의 선택뿐, 진호가 바란 일이 아니며, 내가 망각한 나의 가치는 진호의 빛남만큼만 부풀려진 거품이라는 것을 느낍니다. 한계까지 와보지 않았다면 몰랐을 겁니다. 뭘 바라고 시작한 일인지도 잊었습니다. 이렇게나 공허합니다.. 진호를 좋아하고 응원한 시간동안 제가 제 스스로를 사랑한 역사가 없음을 이제는 인정하고 반성합니다. 때문에 더이상 진호에게 어떻게든 관여되어 있고 싶다는 생각은 없고,



아침의 강렬한 햇살, 마침내 발견해낸 한 친구, 어두운 밤을 지나 찾아오는 가장 밝고도 선명한 햇빛을 보려고 젖혀둔 커튼. 그 모든 것에 경의를 표하며.... ​ We are what we love. 우리가 사랑하는 것이 우리에요.​ This is Lover. 이게 Lover에요. 출처 “그럼 엄마는 어떤 사람이야?” 자기가 사람의 마음을 잘 파악한다는, 어림도 없는 말을 지껄이는 고딩 아들에게 한심한 눈빛으로 물었다. “엄마는 돈을 좋아하는 여자야.” “뭐? 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