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렸던 요요미가 유산슬과 함께 나오네요. ㄷㄷㄷ 요요미 귀여웡 트로트 요정 요요미.jpgif 요요미

자이언트핑크는 “펭수한테 밀렸다. 요즘은 지읒만 쳐도 자이언트펭수가 나온다”며 아쉬워했다. 이에 김신영은 “유재석 씨가 예언을 하지 않았나. 2년 뒤면 자이언트핑크가 더 잘 나갈거다”라고 격려했다. 트로트계의 요정 포지션인가바 아까 마리텔에서 잠깐 봤는데 잘 모르겠었는데 유툽 채널 가보니까 이런저런 노래가 있는데, 월량대표아적심 저 노래가 압권이군요 등려궁 이후로 무수한 커버 곡을 들어봤지만 이정도로 맛을 살리는 가수는



눌러 들어오세요. 진짜 귀엽고 노래 잘하네요 청주출신임 ㅋ 좀 안타까워요 몇살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영상으로 올수록 실력이 느는게 보이는게 포인트 3분만에 갈아탈까 저 팬도 아닌데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듣고 충격 먹었네요 가히 케이팝 북녘버전... 고백하고 싶어여 >ㅁ<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2.2% 포인트 상승했다. 유산슬의 다음 행보가 순천만 행사로 결정됨에 따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햄스터같이 생겼다 ㅋㅋ 목소리도 귀엽다 ㅋㅋ 1월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가수 키썸, 자이언트핑크, 요요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신영이 “키썸은 경기도의 딸로 불린다”고 하자 키썸은 “경기도 버스광고에 출연하면서 경기도민분들이 딸이라고 해주셨다. 지금은 시내버스에서 하차했다. 새로운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 지하철로 진출하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김신영은 자이언트핑크를 향해 “자이언트핑크 치면 펭수가 나오더라”라고 질문했다.



요요미 저 분도 귀엽다 요요미 저 분도 귀엽다 요요미가 유튜브 화제의 인물이긴 한데요 갑자기 이 영상이 떠올랐어요 요요미 노래도 잘하고 귀여우셔ㅋㅋㅋ 요요미 광고노래 제맘이 녹아드네요~ ㅠㅠ 어? 요요미 어제 영화관 씨엪에서 봤는데 와 마리텔에 요요미님 뭐죠? 유산슬은 모르겠고...요요미는 알 거면.... 요요미 말투 원래 저래? 감동(이용주 요요미)과 재미(연하남쓰 유산슬) 다 잡은 갓침마당 ㄷㄷㄷㄷ 송가인 vs 요요미 요요미쨩 너무 커엽지 않나요? ㅠ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랩할때 AOA지민 스러운 목소리가 얼핏들리는게 재밌네요. 여담이지만 이친구가 아이돌이나 다른 장르하다가 트로트쪽으로간것도 아니고 그냥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로 시작한것도 흥미롭고 커버영상에 스쿨뮤직이라는 악기쇼핑몰 회사가 뜨길래 왜그런가 싶었더니 스쿨뮤직이 엔터회사를 차렸더군요. 심지어 소속가수는 요요미 한명ㅋㅋㅋ 아직은 본인 오리지널곡은 좀 약하고 양산형 곡이던데 약간



씨에게도 사전에 알리지 않은 깜짝 출연이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아 (대본에) 아무 것도 채울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석 씨는 제 걱정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셨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요요미는 꾸준히 커버곡을 내놓는군요. 끼가 참 넘치네요. 이정도면 성우해도 되겠는데요 ㄷㄷㄷ 수지, 혜리 등이 94년생입니다. 꽤 어리네요. 3분만에 갈아탈까



주최 측은 19일께부터 가수 진성, 장윤정, 주현미, 요요미, 김용임 등 21팀이 참석한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한 가수의 정체는 공개하지 않았다. 실루엣으로 한 가수의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그 실루엣의 정체가 바로 유산슬이었던 것. 유재석은 데뷔 28년 만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샛별로 활동 중이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 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씨는 제 걱정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셨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놀면뭐하니측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가 발굴한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은 최근 데뷔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발표와 함께 여러 음악 프로그램 및 지역 행사 등에서 섭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유산슬의 '아침마당'



ㅇㅇ 신기 아이유 버전 요요미 버전 모든 곡을 트로트화 시키는 요요미와 애절함이 살아있는 아이유... 여러분의 선택은 뭔가요? 놀면 뭐하니 보고 찾아봤는데 매력이 있는 가수군요 나름 유튜브에서 인지도 있는 분인듯요 김태호PD의 트로트 홍보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