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부, 개별북한관광 전면 허용 검토…"비자만 받으면 방북승인" 북한관광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별적으로 북한관광 추진하는

북한관광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부, 개별북한관광 전면 허용 검토…"비자만 받으면 방북승인" 개별적으로 북한관광 추진하는 문재앙한테 미국 일침 두계 이병도 박사님의 역사관 미국이 반대해도 북한관광 추진한다는 문재앙한테 북한화답 계속해서 북한관광을 추진하고 있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금을 지원해서 관광코스 같은거 만들어줄라나...? 솔직히 무서워서 관광직접은 못갈거같고, 들쭉주나 북한 유명한 술은 좀 마셔보고 싶네요. 정부, 개별북한관광 전면 허용 검토…"비자만 받으면 방북승인" 북한을 비자만 받으면 방북승인 해준다네요 토착 빨갱이 간첩들 앞으로 자유로이 왕래





가능하겠네요ㅋ 이 정도면 문재앙 빨갱이인거 스스로 인정 한거 맞죠? ㅇㅈ?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패수는 지금의 대동강이다. 교수님, 한나라 시기의 패수는 동쪽 바다로 흘러간다고 기록되어 있네요. 스읍, 그게 틀린 기록이야. 그리고 갈석산은 황해도야. 교수님, 장성이 패수를 지나 갈석산에서 끝나는데 중국에 있잖아요. 스읍,틀렸어. 장성은 한반도에 있어. 그럼, 나중에 북한관광하면 장성을 수 있겠죠? 스읍,어른이 말씀하시는데 어디서 토를 달아? 그럼,구글이 조작이네요. 구슬어스로 찾아보면 갈석산이 중국에 있는데 장성도 물론 중국에서 끝나고. 북한에는 없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