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성운 오물오물 👏👏 하성운X황민현, 방탄소년단 콘서트 직관 '멋있는 아티스트' [M+*SNS].gisa 하성운웃긴건 워너원 주작이라고 기사뜨고도

FILA 홈페이지 - 다운제품 구매 시, BTS x FILA 무릎담요 선착순 증정 ✔ FILA 페이스북 ✔ [BT21] 라인 스마트 스토어 - 인형 에어팟 케이스 & 블루투스 스피커 & 뮤직 타이백 에코백 & 바이트 아이스 트라이탄 컵 & 뮤직 여권 지갑 & 뮤직 A4 파일 폴더 & 뮤직 A5 스프링 노트 ✔ 아마존 BTS 마텔......... 판매 +Prestige+Doll&rh=n%3A468292&ref=nb_sb_noss ✔ MAMA 트위터 ✔ DawBell 트위터





튀어나온 떵웅이 다 주아❤ 심사위원점수 감안하고 봐도? 음원성적 넘사인건가..? 음원성적을 정확히 몰라서 물어봄 내용이... 나는 아니에요 같아서 ㅇㅇ 마니? 너무 자세히 적음 하성운 이름 뜻 : 물이 모여 구름을 이루다 (물 하. 이룰 성. 구름 운☁️) 하성운 팬덤 명 : 하늘 = 하성운과 늘 함께 공식색 : Cosmic Sky - Forever Blue - Cloud Cream ( 하늘 - 영원 - 구름☁️) 공식로고 구름모양에 하성운 별자리 공식봉도 구름에 별



이미 하성운은 배제한 거 아님? 여기서 제일 안된건 하성운인데? 하성운 맵스 뉴사진 '화보장인' 하성운 11월호 촬영 현장 이거 봐봐 강다니엘 응원봉 이미지가 워너원출신 타멤 공식색이랑 너무 똑같음 내정자 늬앙스 차이로 쓰지말잔 덬들이 하성운 패는 덬들임? 걍 하성운은 팬들 멘탈을 제일 먼저 챙긴거 같음 하성운이 성적투표 다 돼는데 멜뮤에서 안불렀으니 당연히 말나오지 멜론 핫트렌드상 성운이 인라 이후에 귀요미란 말이 입에 붙었어



정상덬이면 멜론을 패는게 맞는데 네이버 나우 트위터 하성운 벌써부터 지겨움 지금 하성운 패는건 상받을까봐 미리 쉴드치는 강다엡식덬들이고 헤엑 또야? Aaa 하성운 나와???? 하성운 하성운이 부르는 김재환안녕하세요 듣고싶다 하성운 가을동화를 모르다니... SBS플러스에서 하는 축구예능 [다함께차차차] 11월 5일(화) 밤10시 첫방송 예고편 심사점수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나갈 가능성조차





이은 귀요미하ㅠㅠㅠㅠㅠㅠ 진짜 찐 귀욤 하성운 귀여워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싸는거야ㅋㅋㅋ 아직 안봤는데 캡쳐만 봐도 웃기넼ㅋㅋ (하성운 팬 현수막 열정 뜨겁다 🔥🔥) (하성운 공방 스티커 ) 하성운님이 MC를 맡고 있는 [심야아이돌]이라는 네이버 라디오입니다. 다짜고짜 전화해서 제시어 '사랑해' 듣기였다는데 한방에 성공하셨네요 ㅋㅋ 사랑둥이 지민이도 너무 귀엽고 하성운님도 유쾌하시네요^^ 두분 우정 응원합니다!! 라디오 관련 정보 하성운한테 뿌링클받고 신난거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자기 사진 잘 못보겠다 했는데 이제 진짜 잘하는듯 저럴땐 그저 밝혀질때까지 고굽척이나 하지





어제 한 김재중 하성운 심야아이돌 힐링이다 배그 상황 대충 정리하면 하성운 역시 실전에 강한 사람 케톡에 하성운으로 궁예하던 사람 많구나 일어난 쭈들 쫑알쫑알 성운이 글 본 후기? 적는거 너무귀엽다구ㅋㅋㅋㅋ 하성운때매 한처먹어 본적 한번도 없는데 알고보니 징크스가 아니라 준영이가 시청자에게 넌지시 건네는 데뷔멤 암시신호 하성운 12월 어쩌구 노래 나온거 캐롤st임????





둥 tmi라는 둥 경솔하다는 둥 내돌 까는거야? 우리끼리 더 행복할터니 대리걱정 안해줘도 돼 멜론이나 하성운은 관심없고 그냥 팬들 보라고 팬들이랑 소통한거라도 여기서 플 잘타긴함 팬들끼린 괜찮다 뭐라해도 돌들 말투 하나도 여기서 평가질함 갠적으론 이해안되지만 키링나라 왕자님이 따로 없다 ㅠㅠㅠㅠㅠ 하성운 스타일링에 실패란 없다 ㅠㅠ 아니 하성운 이러케 까리하게 출국해놓고 왕자님으로 나타나기 있냐구 ㅠㅠㅠㅠㅠㅠ



올린 하성운은 안타깝긴한데.. 상을 가온처럼 눈에 보이는 수치로만 주는게 아닌이상 너무 잘생겼어 너무 잘생겼어 그 너무 잘생긴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잠시 잃어 버린다는데 내가 그상황이야 너무 잘생겼어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 그 너무 잘생긴 하성운을 보면 기억을.. 하성운도 여기 덬들도 손가락 자유라서 글 쓴건데 머 ㅇㅇ 투표도 전에 라인업에서 빠진 거잖아 유력 후본데 뺀 것보다 그냥 아예 애초부터 하성운은 뺀 거



살꾸 피쳐링 넣는거 기엽 ㅋㅋ 실트에 헤드 품절 있어서 눌러봤는데 응원봉 머리만 파는거 같은뎈ㅋㅋㅋㅋ 머리 버전별로 내서 바꿔낄수 있는거야??? 머리만 덩그라니 있는거 웃기고 귀여워 앱식은 신인중에 성적 손에 꼽게 좋고 김재환이나 하성운도 솔로 성적 좋지 않음? 강도 음판보면 ㅇㅇ 뉴는 나오다가 안나오고 너무 tmi 당황스러웠음... 이게 끝임 돌팰생각없어 팬들 안심시켜주려는 마음은 팬들 입장에선 든든할거같은데 뭐 들은거있나 걍





나옴 (뱅뱅, 겟어글리, 쏘리낫쏘리) 18. 마지막회 스페셜 경연곡의 첫 파트를 부른 연습생들 데뷔 (정채연, 하성운, 장원영) 19. 첫 방영 실시간 투표결과 1위 연습생들 데뷔 (전소미, 박지훈, 사쿠라) 발라드????? 개죠음ㅜㅜ크리스마스에 듣기 딱 좋아 애교는 켄타가 젤 잘할거같은데 ㅋㅋㅋㅋㅋ정작 애교못한다하고 살구야를 살꾸야고 하는 하성운이랑 살꾸실꾸 하는 김상균때문에 개웃김 ㅋㅋㅋㅋ 김상균 하성운 애교 안빼는거 웃기고 귀여워 ㅋㅋㅋㅋㅋ 하성운 “BTS 지민·옹성우는 소중한 절친, 첫 콘서트 찾아와줘 행복”[화보] 또한 절친으로 알려진 BTS 지민과 옹성우의 콘서트 관람에 대해서도 “바쁜 일정 중에도 콘서트에 찾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