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뜬거 아니여? 헤이즈 헤이즈 왜 의심 안하냐니 엥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노래 들어보게 판 나온거지 마마 헤이즈 나옴? 여솔덕후..여솔콜렉터..여솔러버..그들에게 늘 진심인 청하.jpg 헤이즈가 저번 앨범 일요일에 16위로 진입함 언프 헤이즈가 우승함?? 아싸끼리 모여서 아싸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런뎈ㅋㅋㅋ 헤이즈 1위네 헤이즈도 대구사투리 쓰던데 샌프란시스코 이 일정 가능할까..? 나 너무 의욕충만이야??ㅠㅠ 와 시바 내일 심야아이돌 헤이즈 헤이즈 하성운 쌀떡찬양ㅋㅋㅋㅋ 헤이즈노래 좋긴한데 믿듣이미지로 푸쉬도



밷보이 땐 아이콘 사했 사이코 때도 창모 커리어하이 찍는중 ▣ 제품 특징 1. 스마트폰으로 무선 잠금/해제가능 2. 전용 앱을 통한 잠금/무게/위치확인 3. TSA 인증 잠금장치 4. 알카라인 건저지 사용으로 위탁 수하물 가능 5.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내장으로 안정성 높음 ◈ 체험소감 해외여행 다니면서 TSA 잠금안되는





현아 - 버블팝 43. LOONA/ODD EYE CIRCLE, “Girl Front” (Mix & Match, 2017) : 이달소OEC - 걸프론트 42. ZE:A, “Ghost of the Wind” (Illusion, 2013) : 제국의 아이들 - 바람의 유령 41. Dalshabet, “Someone Like U” (Naturalness, 2016) : 달샤벳 - 너같은 40. BIGBANG, “Bae





‘슈가맨3’의 새로운 MC로 합류했다. 오는 11월 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기획 윤현준·연출 김학민, 이하 ‘슈가맨3’)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 사라진 이른바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 2를 거치며 무려 124 팀의 추억 속 가수들을 소환했고 최고 시청률 6.3%(시즌2, 18년 4월 8일 방송)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슈가맨3’의 MC로는 유재석, 유희열과 더불어 김이나, 헤이즈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로서 ‘슈가맨3’는 트로트 가수 겸 드러머로 절찬리 활동 중인 유재석, 뮤지션





위해 ( ↑1 ) 9위 태연 ㅡ 사계 ( ↑1 ) 10위 청하 ㅡ 벌써12시 ( ↓5 ) (걸그룹,여자, 남녀듀엣 1~12.6) (10.22 ~ 12.6 순위변동) ● 11~30위 순위 11위 송하예 ㅡ 니소식 ( ↑5 ) 13위 있지 ㅡ 달라달라 ( ↓1 ) 15위 장혜진,윤민수ㅡ 술이문제야 19위 볼빨간사춘기 ㅡ 나만 봄 ( ↓2 ) 21위 벤 ㅡ180도 ( ↓3





16. Sondia - 어른 (나의 아저씨 OST) 01:03:22 17. 아이유 - 밤편지 01:07:31 18. 아이유 - 무릎 01:12:10 19. 권진아 - 끝 01:16:03 20. 새봄 - 안녕하니, 나의 달 (With 다은) 01:19:42 21. 크래커 (Cracker) - 그런 날 (ft. 김호연) 01:23:31 22. 헤이즈



예정이다. 언프 헤이즈 출연 전에 CJ랑 계약하고나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국내 랩퍼 서열.txt 근데 헤이즈는 원래 래퍼 맞아? ㅎㅇㅈX하성운, 특급 컬래버‥음색 시너지 기대↑ 보통 서서히 올라가는 가수들은 다들 어느정도 알잖아 헤이즈 이렇게 귀여운사람인줄 몰랐는데 진짜 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 드라마에 나온거랑 음뭔나온거랑 다르다고해서 다 가수가 뺏고 뺏기고 이런건 아니야 [단독] '고품격 감성' 김재환X호피폴라, '슈가맨3' 출격 …오늘(22일) 녹화 걍 플과 상관없이 헤이즈 특유의 우울함 별로야... 뭔가 한없이 땅바닥으로 떨어질거 같은 노래... 양준일 너무 울더군요 ㅠㅠ 헤이즈 하성운



그리고 팔로워 ㅇㅅㅇ... 좋아요 ㅇㅅㅇ....댓글 ㅇㅅㅇ.... 심지어 저 4n댓글도 대부분 🤖🤖여신 축하해주러 간 사람들댓글임 근데 진입은 16위 기계픽 아닌 인간 진입 16위가 누가 있냐면 머글픽으로는 헤이즈 // 팬덤있는 아이돌로는 엔시티드림이 있겠음 유명한걸로 따지면 산슬이가 진입 1위해야함^^;; 첫방 쇼맨이 헤이즈,콜드, 펜타곤이라고 19일날 기사가 났었는데 얼마전에 첫녹화했고, 첫방은 29일이라고... 김재환은 오늘녹화하니까 그 다음주 방송 아닐까? 뭔일이냐



231위 다비치 ㅡ 나의 오랜 연인에게 (N) 233위 아이유 ㅡ 시간의 바깥 (N) 90년대사진같은거 올려놓고 복고아님 이러던거 유재석 트로트가수 겸 드러머 뭐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트루디 헤이즈 CJ 사전계약 스타쉽 엑시 뜬금포 출연 s :개코 이센스 a+ :빈지노 버벌진트 도끼 a :김심야 저스디스 슈퍼비 허클베리피 넉살 비와이 나플라 베이식 a- :팔로알토 스윙스 타블로 화나 블랙넛 씨잼 영비 사이먼도미닉 테이크원 창모 산이



끝나고 웃길까 #잘할까 #고민했어 #하늘 #하성운 #사랑해 축구하고 놀다와서ㅋㅋㅋ #5분뛰고지쳐버림 #이제못해#하성운 헤이즈랑 콜라보한 노래 나온날 #하늘 #감사합니다 #노래부를수있게해주서셔 다리 아픈 날 무대하고 팬들 응원에 감동했다고 #곁에있어줘서_고마워 #자랑스러운_하늘 첫콘서트 하고나서 #하성운 #하늘 #병아리 #부산도가야지 #성운❤️#하늘 부산에서 콘서트하고 #하성운 #부산 #하늘 #더잘할게 #더행복하자 첫 1위한날 #하성운#하늘#행복하자 #하늘덕분에#이쁘게#찍었다 버드 무대 끝나고 #하성운#하늘#손잡고떠나자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다정하고 예쁨ㅠㅠㅠㅠㅠ 장불티 장중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다혜씨 주접력에 탱덬도 두손 두발 다 들었다고... 나혼자산다야 예능출연인거고 믿듣이미지 이런 느낌으로 가는데 딘쥴라이가 큼ㅇㅇ 헤이즈 좋아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