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발 좆같은 일뽕새끼들아 클롭 가장 애제자 카가와 웅앵웅 해서 내가 한번만 가르쳐준다 리버풀 펍도

얼마 안돼 깊이가 낮습니다 (하하;;) 잘 알지도 못하는 것들이 무슨 비교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애초에 친구들끼리 추억이나 만들자며 찍은 우정 영상이니 이해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사실과 다르거나 추가하면 좋은 내용은 덧글로 알려 주세요:) 1. 롤렉스 서브마리너 1680 1) 77년식 빈티지 모델 2) 운모



마코토(36·프랑크푸르트)가 수상한 기쁨이 1년 만에 사라졌다. 하세베는 독일 축구잡지 ‘키커’ 선정 2018-19시즌 분데스리가 베스트11 및 전반기 최우수 센터백 등으로 일본 자존심을 세워줬으나 어느덧 30대 후반을 앞둔 나이가 걸림돌이다. ‘월드’는 “(자타공인 아시아 최고 선수로 인정받으려면 팀 타이틀뿐 아니라) 개인 퍼포먼스에서 손흥민을 능가할 수 있느냐가 문제다. 미나미노가 리버풀에서 어디까지나 백업 입지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면 손흥민을 넘을 가능성은 작아진다. 최소한 준주전급까지는 올라와야 한다”라고 독려했다. dan0925@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왜 셀프디스해ㅋㅋㅋㅋㅋㅋ 과거 카가와 신지와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카가와는 클롭의 돌문에서 분데스를 씹어먹고 맨유에 진출했습니다 맨유가 아마 선두팀이었을거에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나미노도 ucl 좋은 활약과 더불어 분데스를 씹긴 했는데..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클롭의 리버풀 아래로 들어가는군요 희망적인 것은 클롭이 휴지컬의 일본인 미드필더 성공 경험이 있다는거고 비관적인 것은 그당시의 카가와의 위상은 미나미노와 비교할 수 없이 위였다는거죠 휴지컬 일본인 미드필더가 과연 epl에 정착할 수 있을 것인가! 재미있게





용량에 따라 3가지로 선택 할 수 있는데요. 용량이 높은만큼 주행거리는 길어지고 금액 또한 아름답게 올라간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해당 제품 리뷰는 (주)휴먼웍스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ㅋㅋㅋ 관리자들이여 사이클롭스가 두렵지 않습니까 자고 일어났는데도 그대로면 그 뒤는 상상에 맞기겠습니다. 그럼 20000. 그래서 겨울이적시장에 바로 아욱국으로 이적함 ㅇㅇ 당시 도르트문트가 팀이 개판이었고 본인도 잠시 부상이긴 했는데 팀 수준을 떠나서 반시즌동안





생각함 게다가 겨울이적시장은 일반적으로 선수수급도 힘드니까 클롭도 리버풀 첫시즌은 시즌중 부임이었는데 그때 리그 7위인가 8위로 간신히 끝냄 물론 두번째 시즌도 고구마면 그때는 답없음 1516 4r탈락 1617 4r탈락 1718 4r탈락 1819 3r탈락 1920 ? 또 3라운드 머지사이드더비.. 우리 대진ㅋㅋㅋㅋㅋㅋ ㅇㅇ선수들 존나잘하는거아는데 클롭의 리버풀 펩의 맨시티 이런 느낌 리버풀의 타겟들은 클롭이 언제까지 리버풀에 남을지 궁금해함 타겟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클롭 품으로 와라!!! -한국에서나 후려치지 진짜 잘하는 선수같음 -클롭이면





they never did, then we have pretty good crosses, to be honest. be on sb's bike 가 이디엄이냐 아님 걍 클롭 표현이냐 클롭은 선수로써는 평범했고 감독으로써는 원탑이고 무리뉴는 선수 출신이 아닌데 감독으로써는 대성공했고 과르디올라는 선수로도 성공했고 감독으로는 대성공했죠 클롭의 원팀과 과르디올라의 원팀 무리뉴의 원팀에서 가장 필요한 요소로는 무리뉴는 팀을 지탱해줄 수 있는 선수가 필요하고 클롭은 팀을 지탱해줄 수 있는





찾을 예정이다. 저번에 클롭이 거부권 없다고 인터뷰 했다는거 봤는데 잘못알았나봐 살라가 올림픽 가고싶다고 어필하는거 아닌이상 안갈듯 잘하자 클롭 감독은 경기 후 "나 자신이 바꾼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렀는데 정말 좋았다. 변화는 몇몇 문제들을 야기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오늘 경기에서 어떤 문제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하며 "우리는 변화를 만들어야 했다. 매우 치열한 경기였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활력소가 필요했다. 이 어려운 경기에서 선수들이 예외를 만들어줬다"고 설명했다. 기분 좋은 클롭 ㅋㅋㅋㅋ 시즌전에 너무 보강을 안했다고





ㅅㅂ 암흑기하면 리버풀 아니겠니...ㅎㅎ 클롭 오고나서도 의적질은 꾸준했음 작년부터 행복한 덕질 이제 시작인것...우린 이기는 느낌이 더 어색해 아직도 적응안돼서 각 안풀잖아 ? ? 메시, 호날두 따돌리고 통산 6번째 수상 호날두, 베스트11 뽑히고도 시상식 불참 메시 2순위에 호날두 투표, 호날두는 X 손흥민은 1순위 케인, 3순위 호날두 2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국제축구연맹





그곳의 빅 클럽이다 . 현재 내게는 정기적으로 경기에 나서는 게 매우 중요하다 . 클롭도 내게 말했다 . 팀에서 내 자리를 위해 맞서 싸워라 (Fight) , 라고 .” 세르비아인은 리버풀에 대한 그리움 을 인정했다 . 하지만 주기적으로 클럽과 연락 중임을 얘기했다 . “ 클롭과 정기적으로 문자를 주고받는다 . 임대 관리자 (loan-manager) 줄리안 워드와는 더 자주 연락을 가진다 . 그는 내가 출전하는 모든 경기를 지켜본다 . 그러고 나면 , 경기



수비수로 수상이 예상되기도 했다. 하지만 개인상인 만큼 메시의 손을 들어준 이들이 더 많았다. 메시는 지난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36골을 터트리며 우승을 이끌었다. 각종대회에서 무려 51골을 뽑아냈다. 메시는 FIFA-FIFro 월드베스트11까지 2관왕에 올랐다. 메시는 공격수 부문에 호날두, 킬리앙 음바페(파리생제르맹)와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 에덴 아자르(이상 레알 마드리드), 프렌키 더 용(바르셀로나), 수비수 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이상 레알 마드리드), 판 데이크, 더리흐트(유벤투스), 골키퍼 알리송(리버풀)과 함께 포함됐다. 메시는 FIFA-FIFro 월드베스트11까지 2관왕에 올랐다. [사진 FIFA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