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른거구나 김승현 나오는 살림남 너무 시트콤 같지 않나요? 방금 살림남에서

저에게 그럼 아빠가 넷째에게 물려준 성주 땅은 어떻게 된거냐고 해서 구청에서 넷째언니 사망 후에 부동산 재산 없다는 서류가 왔다는 것을 카톡으로 보여주니 당장 날아온 대답이 그럼 지는 상속포기 할테니 니들은 알아서 하라고 했었습니다. 노모와 저를 위해서 사망 소식을 늦게 알린 것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넷째언니가 고시원에서 발견된 후 일주일 뒤에 큰언니에게서 교통사고 라고 들었고, 노모는





가족들 복이 많은것 같아요 자기 가족들 뿐만 아니라 그런 친척들 까지 포함해서요 한번도 안보던 프로인데 결혼한다해서봤는데 모두가 대본대로 연기하는거같아요 웃기긴 웃겨요 한 개가 생각이 안 납니다ㆍ 나무ㆍ 자동차 그리고 ㆍㆍ 설마하니 치매가 아니겠죠 ======== 후보는 공개가되었네요~ 아무래도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이 가장 유력하겠지요? 아니면 혹시 살림남 김승현 가족이 의외로 수상할수도.... (꾸준히 시청률 잘 나오고 있고, 김승현씨 결혼도 하고... ㅎㅎ) 유재석, 신동엽은 제외되었네요~;;; 이제 빛을 보기 시작하니 좋은일이 생기네요



바라면 저나 노모 욕 먹을거 뻔한데 왜 바라냐구요. 뇌동맥류 걸렸다고 죽는다고 노모한테 소리를 지르고 패륜 저지른게 2년 전 봄인데 한동안 방송도 안나오고 해서 걱정되고 보고싶기도 하고 작년 초에 대구 땅을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싶다는 대기업이 있어서 동의서에 사인도 받을 겸 타워팰리스에 간거였습니다. 안만나줄거 같았지만 노모가, 넷째



배출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물론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든든히 이끌고 있는 중심축 백종원이 있다. '예능인'의 어느 경계에 있는 그에게 대상이 갈지, 혹은 어느 상이 주어질 지도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살림남 예고 할 때(“; 살림남봤는데 이제안나오던데... 세상모든 성수씨 힘내세요 한사람만 빼고 이글보고 싫으시면 비추하셔도됩니다. 이만 슝~~~~ P.s 제목보고 놀랐죠 김성수씨 어무니가 살림남 봐서 보는데 어릴때부터 선천성 갑상선 저하증 있었대 병원 가서 확인해보니까

역시 저를 미치게 만드는 일들 중 하나구요. 지들끼리 빈소도 안차리고 화장해버려서 전 제 언니 마지막 온기도 느껴보지 못해서 때만 되면 눈물이 저절로 흐릅니다. 바다 좋아하던 언니라 바다 보면 눈물나구요, 꽃 피는거 단풍 지는거 보며 이거 이제 울언닌 못 보는구나 싶어서 눈물나구요, 언니 좋아하던 음식은 목이

사겠다는 얘기까지 오고갔으나 에스더언니가 그럼 양도세를 두번 내야하니 빌려주는거로 하자고 했었구요. 그런 말들은 온데간데 없고 17억을 뜯어갔다고 하니 기가 막힐 일입니다. 그리고 댓글에 증여세 얘기 하시는 분들 있던데 에스더언니가 저한테 증여한게 아닙니다. 빌려준겁니다. 사업자금만으로 된거도 아니구요. 어머니 외3명(셋째, 넷째, 다섯째) 채무도 있습니다. 이런 저런 계산이나 속내용은 밝히기 싫고 저를 어떻게든 나쁜 년으로 몰아세워야하니 해명글을 그렇게 썼겠죠. 에스더언니는 제가 주류사업을 하는걸 끔찍히도 싫어했습니다. 할아버지 때부터 내려오던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를 제가 물려받았거든요. 에스더언니가 원했던걸

붙었다가, 그래서 전 저보다 열두살이나 많은 언니이지만 박쥐언니라고 부릅니다. 여계환이 어제 홍여부부 페이스북 해명글에 댓글을 달았는데 어머니와 막내동생과는 인연을 끊는게 답이라는 댓글을 달았더군요. 여계환 똑같은 얘기 저한테도 했었습니다. 돈을 따라가는 언니입니다 그 언니는. 2년 전에 큰조카 결혼식에 여에스더에게 큰 돈 받고나서 그 쪽으로 가 붙었거든요. 그리고 큰언니가 저에게 넷째언니 사고 소식을 알릴 때 제가 소리 지르면서

안보게 되었다는.... 그나저나 기사보니 13억5천짜리 신혼집 본다는 글도 있네요. 역시 연예인 짱...이네요...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김승현이 내년 1월 결혼한다. 1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김승현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김승현은 두 사람 간의 애칭 질문에 "그 친구가 저한텐 '선배', 저는 그분께 '장작가'라고 한다"고 밝혔다. 이에 "공식적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는 8.5%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방송분(12월 4일)이 기록한 시청률 7.9%보다 0.6%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이날 방송된 지상파 3사(KBS, MBC, SBS) 오후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다. '살림남2'에 이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수요일 지상파

달라는거였습니다. 구걸이었다구요. 그 구걸을 보고, 고시원 사진을 보고서도 밥 먹을 돈도 안준 언닌 제 언니가 아닙니다. 홍혜걸도 제 형부 아니구요. 지 남편이니까 지들이 얼마를 벌든 제가 상관할 바가 아니고 지 남편한테 100억 넘게 썼다고 이혼하고 싶다고 난리일 때도 전 말렸습니다. 언니라도 제대로 해로를 해야 엄마가 만으로 마흔 여섯에 혼자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