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샤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거 어때?? 미샤 개똥쑥

세럼이라는데 나덬이 쓰기엔 찐덕하고 막상 보습효과는 별로....근데 피부 건조할때 쓰면 괜찮더라 근데 이걸쓰느니 수분크림 세번바르겠어 허허 보라색이라 당황했는데 바르면 그냥 사라짐 시카성분 잘맞는 덬들은 꼭 구매하시길 되게적당한 보습력을 가지고있어서 지성건성덬들 둘다 써도됨 민감할때 바르면 좋아 알로에젤같은 느낌인데 딱히????이돈주고 살거면



졸라잘먹음ㅋㅋㅋㅋㅋㅋㅋ부자되면 얘 사서 전신에 다 바를래 짜서쓰믄 유기자차는 저번에 리뷰썼었음 걔는 백탁이 심해서 별로였는데 얘는 되게 적당해!!그리고 나머지는 짜서쓰는거랑 똑같아 지금은 겨울이라 건조해서 안쓰지만 여름에 화장고칠때 쓰면 좋음 얘 수분보충해주는





마스크팩! 예전에 이솔화장품 리뷰썼었는데 좀 달라진것도 있고 몇개 써본거 있어서 추가로 써두려고함 내가 밖에나가서 친구들한테 추천해줄랬는데 이름생각이 안나서 검색했더니 전에 썼던기 딱 뜨더라구 내 피부는 이제 복합성에 가까워졌어 코는 귤껍데기에 산유국까진 아니어도 화장하고 6시간정도 지나면

피부가 건조해지자나 그게 팩이 빨리 흡수되라고 촉진제같은걸 쓴다던데 얘는 그런걸 안넣어서 그런지 팩 오래해도 촉촉하고 하나도 안당김 결과는 무슨짓을 해도 맨날 건조하고 지금 같은 날씨되면 크림을 수시로 발랐어야했던 내 피부가 하루종일 촉촉함ㅋㅋ 내가 피부가 예민해서 홍조도 심한 편인데 홍조도 좀 많이 나아졌다 ❤ 암튼 지금 세일도 하고 팩도

이나이먹어서 헤어 관리도 못하는 바보에요 내가 직접 써보고 광명찾은 마스크팩 븉방 덬들에게 추천해보려고 ㅋㅋㅋ 요즘 간절기가 오고나서 화장이 엄청 뒤집어져서 뷰투버 영상 뒤적이다가 이 영상을 봄 나는 건조도 심하고 피부가 예민해서 성분도 괜찮은 제품을

없음 차라리 스킨팩할래 병풀추출물이 트러블에 좋아 빨간여드름 건드리면 아픈거 RGRG??? 나던애들도 다시 들어가게 만드는애라서 그날 올때쯤 스킨대신 듬뿍발라주면 아주 좋습니다 이거 이솔에서 젤 비싼걸꺼야 근데 돈은 그짓말 안한다 덬들아 이거 바르고 자고일어나면 피부결광투명도가 존나달라짐 화장도

걍 알로에젤사려구함 민감성한테 좋다고하는데 우리딥엔 민감성이 읎다 내가 얘를 또 쓰는이유는 리뉴얼되서!!!!뭔오일 두갠가 들어있더만 그래서그런지 세정력도 약해져서 머리 두번감아야되게됨...근데 얘 쓰고나서부턴 헤어에센스랑 헤어팩 안해도 되게되더라 머리 엄청뻣뻣했던거 다 사라짐 지성여드름자국덬들 이거 무조건 사 제발 사 이거

너무좋아 난 얘쓰고 피부가 투명해지는것같아서ㅎㅎ 근데 내동생은 자꾸 이거쓰면 피부가 어두워지는것 같다그러고 주근깨에는 효과가 없더라ㅠ 비타민은 항산화에 좋으니까 꾸즌히 발라줘야해 피부결 좋아지는지는 모르겠지만 겉돌아서 화장할때는 안바르는걸 추천함 재구매의사는 없음.. 건조할때발라라 두번발라라 지성덬들 여름ㅇㅔ 스킨담에 얘만 듬뿍바르고 끝내도됨 되게 더앰플 하위호환느낌 나는 지금 에뛰드

무너져있고 볼따구부분은 겨울되니까 건조해서 약하게 홍조 올라오게 되었구... 개인적인 느낌을 쓴 후기니까 판단은 덬들이 알아서 하길바래 원래 화장픔은 닝바닝이니까 얘는 진정보습인것 같아서 3스킨이나 7스킨하면 좋을듯 근데 프폴젤쓰면 성분겹쳐서 얘 안써도 됨 남동생 사준건데 그냥 평범하게 괜찮다는 얘기만 들엇음

써봤던 이솔 화장품들 대충 후기2 토너대용으로 쓸 상품 너무너무 고민중 ㅠㅠ 1,2 해주라ㅜㅠ 미샤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거 어때?? 미샤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이거 어때?? 젖은머리에 드라이전에 바르는 헤어수분에센스 추천부탁해❤ 파마하면 이렇게 되는 이유가 뭔가요? 속건조로 힘들었던 무묭이가 추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