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습을 보니 아직도 멋지네요 양준일씨 비자연장신청 도장 안찍어준 그사람 애플뮤직에 양준일 앨범 나왔네요 양준일

여행자' 양준일, 팬 마음 담긴 광고에 함박웃음 V2의 fantasy '그알' 故김성재편 불방에 비드라마 화제성 2위‥하성운 8주 연속 개인 1위 양준일 지디보다 하루 닮은 거 같음 양준일 ~손석희 인터뷰?^^Good 뭔가 연말가요제에서 양준일 리베카 보고싶다 양준일씨 저작권협회엔 가입되어 있을까요. ㅠㅠ 슈가맨 이후 양준일



기다리는.. 양준일이라는 아티스트가 저한테 그래요 이토록 아름다운 그분과 음악을 만났는데 다시는 그때의 모습을 만긱할수 없다는게 미치도록 슬프고 공허해요 하루종일 머리속에서 맴맴 돌고 자꾸 눈물이 나요ㅜㅜ 만질수도 없는 가질수도 없는 보석 같아요. 양준일은 탑골지디 듣기만ㅋㅋㅋㅋㅋ 진짜 트렌디해 ㅋㅋㅋ . 한글 유니폼 입혔다고 양준일 - 가나다라마바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판타지 무대영상 한참보다가 댓글보고 지금 저 가수가 댄스곡무대에서 춤도





양준일 팬미팅 가실분들 있나요? 재수없다고 국내활동 거부당한 양준일(슈가맨) 잡담: 리베카, Black Or White, 이범희, 민해경 교향곡 양준일은 엔프피일까? 양준일 당시 의상이나 무대 나중에 왠지 핫게에서 볼것같군 뭔가 연말가요제에서 양준일 리베카 보고싶다 양준일씨 30년전에 취좆당한거 너무한다 욕하지만 지금도 케톡은 좀만 다른(?)돌들 보면 까기 바쁘지 않음? 기소당한 악플러의 소망 양준일 정상팬들이 내새끼소중하면 남의새끼 까지맙시다! 하니까 눈새팬들이 왜 새끼라고 하냐고 화냈다는 (매우 스압)





진짜..현실적인듯. Δ올해의 발견 혹은 재발견된 예능인 장성규(9표)/ 허재(7표)/ 유재석(5표)/ 송가인(4표)/ 건나블리(2표), 펭수(2표)/ 안영미(1표), 장도연(1표), 송진우(1표), 양준일(1표), 문세윤(1표) 양준일씨가 부른 리베카와 가다라마바사 곡 올림니다 양준일이 서태지 인기에 다리를 논듯한 느낌이네요 시대를 너무 앞서가도 문제… 비운의 천재 양준일의 재조명 뉴스룸 나온 51세 양준일 양준일 저분 노래 간주부터 진짜 힙해ㅋㅋ 양준일씨 노래 참 묘하네요 [단독]양준일, 늦깍이 'CF스타'로 뜬다...팬미팅 이어 '겹경사' 양준일 처음 봤는데 마이클 잭슨 그냥 표절로 보이는. . . 뉴스룸에서 한 양준일 한국이랑 엄마 자전거



제가 싫어라 하는 노데 꺼라 홈쇼핑 ㅠㅠ 안타깝네요. 리베카를 아무도 곡을 안 써줘서 본인이 가사를 썼노라 했는데 앨범에는 작사가 이원효라고 되어 있는데... 방송을 제가 잘못 본건가.. 아니면 본인이 쓰고 저렇게 작사가를 표시만 한걸수도.. 1991 년 곡인가 싶을 정도로 노래 좋네요. 91년엔 너무 어려서 첨 듣는 곡이네요. 삼촌들이 좋아하셨을거 같아요.. 방송내내 입덕한 표정 ㅋㅋㅋ 양준일씨가 나올거 같아서 검색해봤는데 혼자만 생각했던게 아니였네요 ㅎㅎ 검색하다 유튜브에 양준일 노래모음도 봤는데 확실히 .. 시대를 앞서나갔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노래는





유고스타. 소속사 후배 유산슬 인기에 눌려 새침 뽀짝”이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김태호 PD는 ‘1초 양준일’ ‘2초 유재석’ ‘유산슬’ ‘유재석’ ‘동거설’ ‘형제설’ ‘안 아픈 손가락 없다’ 등의 해시태그로 웃음을 유발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김태호 PD 인스타그램 이번에 슈가맨3 를 뉴스와 유툽을 통해 보게되었는데.. 와우 제가 한때 격하게 좋아했던 "태사자"가 딱!! ("사랑,눈물,기쁨,상처" 격하게 좋아합니다!!) 양준일님껜 죄송하지만 "리베가"는 기억에는





복귀하라고 하는데 노래가 별로인데 춤도 나이가 있어 힘들거고 이제 나오면 뭘하나요? 예능프로그램에나 나올 수 있지 않을까요? 슈가맨에 나온 양준일씨를 인상깊게 보았어요.. 보면서 나역시 누군가가 아해되지않는다고.. 나와 다르다고 차가운 시선 보낸적없는지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50대의 양준일씨가 20대의 자신에게 해줄말이 없냐니.. 네 뜻대로 되는게 없다는걸 알고있지만. 걱정하지마라. 모든건 완벽해질수밖에 없다. 라고.. 정확한 워딩은 아니지만, 이런 얘길 하셨는데.. 저는 그게 알것도 같고.. 정확히 이해가 되질 않아요. 무엇이 완벽하다는걸까? 지금에





내 추억속에는 양준일이 누군지 모르네요 노래도 처음 들어보고 저도 추억소환 하고 싶은데 ㅠㅠ 혹시 양준일 몇년도에 활동한건가요? 그리고 저랑 같은 또래분들 양준일 알았나요?? 지디 닮았네요 30년전 양준일 영상 하나 봤다가 ........... 정신차려보니 2시간이 흘러가있어요;;; 요즘도 그렇게 입는 사람 별로 없을 듯한 패션에 화들짝 놀라고 세련된 노래에 깜짝 놀라고 느끼는 대로 추는, 에너지 넘치는 춤에 깜짝 놀라고 보는 영상마다 다른 의상에 똑같은 느낌이 없어서 계속





제가 보기엔.... 거기에 미국사니.. 영어 유창...--> 요즘 남돌 해외활동때문에 영어능통자 한두명 꼭 넣던데, 여기에도 딱 부합.. 춤도 꽤 추는 것 같던데,, 그냥 딱 요즘 아이돌에 최적화된 그런 스타일 같은 느낌.. 작곡/작사 능력이 잇으니.. 아티스트 능력 강조하며 고급화하는 아이돌 전략에도





양준일 드디어 한국에 다시 온다고 하네요?Go 양준일 X 지드래곤 콜라보 양준일 패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해 맨날우네요. 늙었나봐요. 저 67년생 ... 리베카 헐 양준일 CF도 찍는다네요 양준일 첨보는데 지디느낌이 많이 나네요 ㅎ 헬프 미 큐미등 양준일씨 노래모음 양준일 정상팬들이 내새끼소중하면 남의새끼 까지맙시다! 하니까 눈새팬들이 왜 새끼라고 하냐고 화냈다는 가세연에서 양준일 털게 많다고 하네요 이번 슈가맨3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