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혹시 스토브리그 토요일에 결방이야? 스토브리그 결방인거 존나 좆같다 스토브리그 결방 실화인가요... 야 너네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서 하면 광고비 더나올것같은데.. 백상예술대상이 방송사 통합비스므래하지만 이거하고 방송사들 각자 또해버리니 의미도 퇴색하고 관심도 덜가게 되니..백상예술대상할려면 나머지 방송사 시상식을 없애야함..그래야 더 권위가 사는거고. 아무튼 전 스토브리그가 결방되서 안타까워 이러는건 아닙니다.ㅋ ㅜㅜ 지금 이시국에 결방이라니... 일주일 동안 스토브리그만 기다렸는데.... 한회만 보여주고 결방이라니... 방송국 놈들 진짜 ㅜㅜ 믿을수업다.. 연예대상 생방송 때문에 결방.... ㅠㅠ 오늘





스토브리그 결방 계속 실검에 있네ㅋㅋㅋ 야 너네 내일 아니지 오늘 스토브리그 결방인 건 알아? 담주 스토브리그는 결방확정인거지? 스토브리그 스사에 제일 어울리는 드라마같긴 한데 시방새 결방을 너무 밥먹듯이 하고 연방도 잘 안해서 케사였으면 또 어땠을까 생각함.. 스토브리그 결방인거 존나 좆같다 ㅇㅇㄱ 스토브리그 결방한다니까 더블헤더하라는거 왤케 웃기지 광고비때문에 하는 시상식이라면 걍 스토브리그를 해주지. 스토브리그 결방 실화인가요... 얘들아 오늘 스토브리그 결방이라능게 사실이니 스토브리그 내일 결방 내일 스토브리그



더블헤더를 했어야 ㅠㅠ 솔직히 올해 sbs는 백종원이 다 먹여살린거 아닌가요 유재석은 mbc 가서 신인상이랑 대상 받아야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봐도 어제 더블헤더 했어야했어 스토브리그 존잼인데 결방이라 ㅠㅠㅠㅠ 김과장/닥터프리즈너 는 언급많아서 알고 있고 이외에도 또 잼나는 주연작 알려주면 고맙겠어 ㅈㄱㄴ ㅠㅠ 그런 글을 봐가지고..ㅠ 연예대상 굳이... 안 봐도 되는데 아쉽군요.

결방이네요 스토브리그 결방하고 한다는게 유재석 대상; 아 스토브리그 SBS Sports+ 에서라도 해주라구요... 왜 결방이냐고ㅠㅠ 남궁민 주연작 잼나는 거 추천해줘 혹시 스토브리그 토요일에 결방이야? 스토브리그 결방이네요 와우야 아니 왜 결방해ㅜㅜㅜㅜㅜ 존나 싫은데ㅠㅠ 상승세인데 ㅅㅂ 케사드였으면 케사가 주접 존나 떨고 홍보때리고 난리쳤을듯ㅇㅇ 아니 엔딩 저런데 ㅅㅂ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3사 시상 통합이야 오래전부터 나오던말이지만. 지들 광고비때문에 안하는거라.. 별 거지같은 상들 나와서 시간때우는건 참... 자기회사 나와서 하는시상식은 지들끼리 알아서하면되고 광고비때문이라면 차라리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