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자랜드로 복귀.jpg 서장훈 어머님이 눈물을 흘린 이유 무엇이든 물어보살 보다보면

안정환이 학창시절 당시의 공부 실력을 언급했다. 12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는 학교를 배경으로 학교 바라기 등교 1등과 고독한 철학가, 교내 핵인싸까지 특별한 삼인방과 함께하는 '꼴찌 특집'으로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안정환에게 "꼴지들을 이해하기 위해 자신이 학창 시절 어떤 학생이었는지 알려달라"고 요구했다. 김성주의 말에 안정환은 "공부를 잘하진 못했다. 볼펜을 살



몇달살다가 내쫒음요...(제가 원룸알아봐줌) 그리고 빠이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민 '서장훈 불똥' … 프로농구 KCC 보호선수서 빠져 한국프로농구 최고 인기 스타인 전주 KCC 이상민(35.사진)의 진로가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서장훈(33)을 KCC로 보낸 서울 삼성은 서장훈.임재현(30).추승균(33)을 보호선수로 지정한 명단을 KCC로부터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KCC가 이들 3명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 중 한 명을 보상선수로 보내겠다는 뜻으로 이상민이 삼성 유니폼을 입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상민은 1997~98시즌 KCC 전신인 현대에 입단, 데뷔 시즌 정규리그와 98~99시즌 정규리그에서 연속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되는 등





상대 : 뭔소리야 ㅋㅋㅋ 자리 옮길라그래 ㅋㅋ 근데 친구 간다그래서 오빠랑 만나서 옮길까싶은뎅 ㅋ 나 : 아 오키오키 ㅋㅋㅋㅋ 그러고서 건대 먹자골목쪽에서 만나기로하고 그리로 이동을 함. 근데 사실 사진을 주고받긴했지만 만나는건 첨이라 진짜 둑은둑은한 상태로 찾아갔는데, 만나기로 한 장소에 진짜 왠 오크같은 것들이 몇 서있어서 집에 갈까 진지하게 고민함ㅋㅋㅋㅋㅋ 하.. 그래도 잠깐이라도 보고가던지하자 하고 두리번거리는데, 전봇대 쪽에 서있는 한 160정도에



자기 아래로 보고 건방질것같아서 더 그래보여요 그 엄마도 키작고 못생긴 자식사랑이 엄청나서 ..서장훈이 외모얘기하니깐 엄창 딱 짤라 말하던데..술집가서 진상부리는건 챙피하다고 생각도 안할것같아요 스트레스야 잠시 받을것같지만 인기 떨어지고 지나면 다 잘 살것같아요 그냥 심리적인걸 예상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선녀보살로 전자랜드 복귀 일단 저는 중학교때 슬랭덩크랑 마지막승부를 봤었고 연세대가 지배한 농구대잔치 -> 프로농구의 변화를 직접 봤던 세대입니다



출연진 :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1박 2일로 예능계를 호령하던 나영석PD가 CJ ENM으로 넘어와 선보인 두번째 시리즈이다. 첫번째 시리즈는 꽃보다~ 시리즈로 여행 예능 중에선 가장 히트했다고 할 정도로 성공했다.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이 요리하는 모습에서 파생된 예능 삼시세끼는 이서진이 주인공인 정선편 뿐만 아니라 어촌편, 산촌편 등으로 확장되었다. 특히 2015년 초에 방영된 삼시세끼 어촌편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시청률은 14%까지 나오며 웬만한 공중파 인기 예능프로그램도 뛰어넘을 정도였고 갤럽 '한국인이



홍보글 성의가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어 반성 후 다시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형님들! 바쁘시더라도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고요 주로 그림관련컨텐츠입니닷! 15분안에 캐리커쳐를 완성하는 컨텐츠를 밀고 있습니닷!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리어 있는 빅맨들이 리바운드 두자리 수 잡기도 쉽지 않은 걸 보면 서장훈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정확히는 기억 안나도 20득점 이상 10리바운드 이상 하지 않았었나요? 아무튼 한국 농구 역대 원탑은 허재 서장훈 이 두 선수 중에 하나라고 보는 게 맞다고 봅니다. 매년 투자금액 5프로는 나라가 가져가고 5프로만 임대주인이 먹는겁니다 임대업으로 큰돈을 번다는건 거짓말이고 주로 사놓은 건물값이 올라 자산이 올라갑니다 서장훈씨가 대표적인 예임



'맛남의 광장'에서는 마침내 한데 모인 요리연구가 백종원, 개그맨 양세형, 슈퍼주니어, 연기자 김동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의 차에 올라 탄 김희철은 "못 먹는 음식이 많다"라며 "회는 먹을 수 있지만 생선의 형태를 못 본다"라고 걱정을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대신 저는 엄청 깔끔하다. 청결이 무조건 1등이다. 청소는 제가 다 할 수 있다. 깔끔 부분에 있어서는 제가 서장훈이랑 투톱이다"라고 자랑해 폭소케 했다. 이어 김동준까지 합류했다. 처음 만나는 김동준의 모습에 백종원은 "진짜 예쁘다. 잘생긴



마음에 서장훈, 사유리에게 맛있는 저녁을 만들어 대접했고, 이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식사를 했다. 한편, 아빠는 오디션 프로그램 이후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정도로 바쁜 정미애를 대신해 기존에 운영하던 식당을 부모님께 맡기고 가사와 육아를 전담하고 있었다. 그러면서도 “아내가 무대 위에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