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건조기 as된걸 받았는데 외부가 제가 쓰던게 아니네요 LG건조기 문의드립니다. LG건조기 AS후 상하판

대기 기간이 길다는 소리가 많아 그냥 대충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지난주 클리앙에서 건조기글 검색해서 댓글 쭉 읽다가 필터 청소하면 다시 건조 시간 빨라진다는 댓글을 보고... 어 나는 필터 청소 잘했는데...한번 다시 청소해볼까...하고 건조기에서 필터를 빼는데...필터가 두개네요?? 헉..속 필터가 먼지에



ㅠㅠ 리콜받아서 수리 받으신분들~~~ 수리하고나면 쓸만한가요? 자동콘덴싱 세척이 문제인데... 수동으로 세척을 하면 엄청 귀찮아서 딱히 대안이 없네요. 진짜 뻔뻔하네요 유플기준 8번 CJ홈쇼핑에서 엘지 건조 파는데 기존에 문제 됐던거 엄청 강조하면서 파는데 토나오네요 기존에



지역센터로 보내서 수리한다는데 (제가 동대문구 거주인데 남양주로 보낸다고 합니다.) 이쪽에서 조립+분해+교체까지 한번에 이뤄진거 같은데.. 나사산 야마나가고 상판 엉뚱한거 가져다 껴놓는 사태가 발생된거 같습니다. 담당As기사분은 기록 확인해보고 손드라이버로 일일이 풀어주셨는데 지역센터는 그런기록확인도 안되다보니 전동드라이버로 그냥 조져버린거 같습니다-_-;; 이로써 LG건조기 쓰면서 나사산 망가뜨린 것만 두번째네요...





안된다는 말도 있고 그땜에 더 굉음내서 돌아가서 불나는거 같기도하고 아직 원인은 안나왔지만 걱정되네요 무상세척10년으로 우롱하고 소변줄로 우롱하고 10만원으로 우롱하고 대기업 맞나요? 150-200만원 가까이 팔아먹고 10만원 준다면 남는 장사네요 LG건조기 구건조기 사진찍어서 등록시 롯데백화점 20만원 상품권 주는 이벤트 참여하신분 계신지요?? 지류교환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궁금해서 글남깁니다. 대대적으로 AS해준다고 언플해놓고





밖이든 제건지 머 알수가 있나요 AS작업하면서 분해하는 과정에서 부품들이 막 섞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150만대 솔직히 쉬운게 아니죠 저도 둔감하긴 하지만 월말에 애기도 나오다 좀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모르는 사람이 어떻게 쓴줄



좋겠습니다. Lg건조기는 망이고 ㅋㅋ 디자인은 엘지가 훨씬 낫더라고요 그치만 as가 6개월 밀렸다는 얘기도 있고 개선된제품 출시도 안되고있고. 삼성은 엘지랑 가격은 비슷하지만 디자인이 좀 촌시럽게 생겨서 별로더라고요 캐리어 10킬로는 40만원대로 일반 빨래에는 딱좋은데. 요아래 어떤분 글 보니 화재도 났나본데 정말



축축해서 바로 닦아줘야 합니다. 건조기 다른분들처럼 AS보냈다가 새로 받았는데 전과 소리가 좀 다르게 덜덜 거리기도 하고 원래 쓰던게 맞나해서 꼼꼼히 봣습니다 원래 우측에 스크래치가 있었는데 없어졌고 좌측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긁혀져 있더라구요 ㅡㅡ 시리얼 번호 맞는지 봤는데 일치하지만 믿을수가 없네요. 외벽이 바꼈는데 시리얼번호 붙어있는 문짝만 주면 안이든



힘내세요 Lg건조기 as된걸 받았는데 외부가 제가 쓰던게 아니네요 LG전자의 뻔뻔함 LG 건조기 냄새관련 AS 후기 LG건조기 꼭 입고시켜서 수리받으세요!!! LG건조기쓸때 외출 자제하세요. LG건조기 불났네요 LG건조기 10만원 지급? 소비자를 세번 우롱하네요 6~8월 LG건조기 이벤트 참여하신분 계신가요?? LG건조기 환불받고싶네요 LG건조기 후후후후기? lg건조기 그동안 오해 했었네요 lg건조기는 계속 판매중인건가요? '자동세척'





제일 마음에 드는건 수건의 뽀송뽀송함 그리고 날씨에 구애받지 않은 건조 및 빨래 건조대로 인한 지저분함 해결이었습니다. 몇달 사용후 면티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했고 세탁의 문제라고만 생각하고 드럼세탁기 통살균에서부터 많이 괴롭혔습니다만 나아지지가 않았습니다. 그려러니 하고 지내는 와중에 LG건조기 이슈를 확인하게 됐고 엊그제 드디어 수리를 받게



광고했던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것은 물론, 자동세척에 사용되는 응축수가 배출되지 않아 먼지와 악취를 유발한다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속출했다. 이 밴드는 현재 2만7000여명이 가입한 상태다. 밴드를 만든 소비자 A씨는 9일 “10년 무상으로 100만 소비자 등 돌리게 한 엘지의 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