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스테린 소독한 X에 대한 보니하니 측 공식입장.txt 리스테린만 딱 들으면 뭔지

원인을 철저히 파악하고 제작 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제작 전 과정에 걸쳐 재발 방지 대책을 세울 예정이다. skyb1842@mk.co.kr EBS '보니하니' 출연자들의 폭행 의심 및 성희롱 논란에 대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심의 대상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심위)는 12일 스포츠조선에 "현 방송법상 최근 불거진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관련 문제에 대해 제재할 법적 근거가 없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방송심의국(지상파, 종편, 케이블 관할)은 이미 방송이 되었을 경우



채연이라는 친구가 조카뻘인데 참 밝고 귀엽운 친구구나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별로 안유명한 친구 같았는데 순식간에 이슈됐네요 이젠 뭐 거의 전국민이 다 알겠네요 솔직히 폭행주장건은 잘모르겠고..... 독한년 이건 좀 그렇네요 중학생에게 삼십줄 먹은 성인이 이유야 어찌됐건 장난이건 뭐건 년 소리가 나온다는거 자체가.......(리스테린 소독은 아무리 찾아봐도 그런 용어라는건 찾질 못허겠네요 만약 찾았으면 분노했을듯) 그냥 조용히 좋아하던 친구가 이렇게 이슈되니 마음이 좀 그렇네요 리스테린사건... 그냥 몰아간거맞져??? 구글 검색하니깐 리스테린이랑





마일드한 가그린 쓴다는 2차 지적을 하더라구요 듣고보니 그럴듯 했습니다... 15살이면 삼촌 껌딱지인 우리 조카랑 동갑이네요 15살 애기한테 방송중에 빡친다고 빡소리나게 어깨 때리질않나... 하나는 뭐? 리스테린으로 소독한년?ㅡㅡ;;; 아무리 빡이쳐도 이유 막론하고 나이 30중반씩이나 된 새끼들이 겨우 중2 여학생한테 저지랄이라니... 보통 무슨일이 생겨도 중립기어 지켜보자 뭔가





그냥 리스테린 소독하면 지금 기사들 쭉 뜨는데 다른거 붙여서 검색하니까 수두룩 나오네 ㅅㅂ 4년전 글도 있음.....미친놈들아ㅠㅠ 전 지금까지 보니하니 남자 여자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개그맨들도 나왔었네오 근데 참신기한게 리스테린 소독한년 이라는 말은 진짜 첨듣네요... 그리고 설마 개그맨 최영수가 하니를 진짜 때렸을까요? 좀 믿기지가ㅡ않네여 그래도 개그맨이고 나이도 지긋이 있으니 업무 외에 서로





왕따 당해 아니 저게 뭐야 농담도 질 떨어져 너는 리스테린 소 독한 년 이러는데 독한년이라는 말은 아닌거 같고 리스테린 소독한년 이라는 말 같은데 저게 뭔 뜻인지... 장난이여도 늬앙스가 디스하는 식으로 말한거 같긴한데 저는 리스테린 소 독한년 이라는 말은 첨 들어봅니다. 리스테린 얘기 왜나왔냐 그러길래 ㅇㅇ 저거 핑계로 독한년 소리 한거 오늘 뉴스보고 처음 알았네요





중인 그는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채연이 안 때렸다. 내겐 조카, 친동생 같은 아이인데, 무슨 폭행이냐. 말도 안된다. 정말 미치겠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의심을 벗은 눈으로 보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 상황극”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말 사람 무서워서 방송하겠냐 싶다. 요즘 펭수가 떠서 화살이 EBS로 쏠렸나. 조용히 얌전하게 평생 EBS 보니하니 잘해온 나 같은 사람한테 세상이 왜 이러나 싶다”라고 억울함을 표했다. 하지만 여론은 차갑다. 누리꾼들은 “사태가 심각해서 잘린 거다. 오해는



생각하는 1인입니다) 박동근 이사람은 정말 상식적으로 이해가안되네요 15살여자애한테 리스테린 소독한 X이라는말을왜한걸까요 대체??? 인터넷 찾아보니 업소여자한테쓰는단어라는거같은데... 하차하고 고소당했음좋겠네요 리스테린 소독한년ㅋㅋㅋㅋㅋ 이건 ㄹㅇ 선넘었네 싶음.... 무슨생각으로 저런말을 했지? 논란거리가 될줄은 몰랐네요 보기 좋아요. 이번 갈등은 남녀갈등인가요 세대갈등인가요? 아예 개그맨 한놈 매장시켜버리자구요~^^ 이와중에 김건모 강간피해자 + 매니저 폭행 + 목격자 까지 방송돼도 mbc에서 취재까지 해가놓구선 mbc 방송도 안나오고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개그맨 최영수가 미성년자 출연진을 폭행했다는 의혹에 사과한지 불과 몇 시간 만이다. 폭행 논란에 이어 먹니 역을 맡은 박동근의 ‘욕설 논란’이 불거진 것이다. 최근 공개된 보니하니 영상에서 박동근은 채연에게 “리스테린 소독한 X”, “독한 X” 등의 막말을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해당 표현이 유흥업소에서 자주 쓰이는 은어”라며 제작진에 해명을 요구했다. 이에 EBS 측은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박동근은 해당 발언이 그런 은어인 줄 몰랐다”며





사항이긴하지만 독한년이라고 욕한거도 잘한건 아닌데 일단 그건 둘째로 치구요. 리스테린 소독한년 이거 성희롱이 맞지 않나요..? 업소 지박령도 이런 표현 처음본다는 글 많은데 영상에서 욕을 한 사람이 평소에도 알듯 모를듯 등신같은 표현으로 애를 놀린거 같네요. 그래서 일반 성인이 볼때도 "리스테린 소독한 년"이 뭘 의미하는지 애매모호한거고.. 이 분은 일단 하차하는게 맞는듯 싶네요. EBS ‘보니하니’ 측이 출연자 박동근의





사이에서 쓰이는 더러운 말이라는 가짜 뉴스를 만들고, 이를 다시 신문사들이 받아써서 증폭되는,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는 상황입니다. %EB%A6%AC%EC%8A%A4%ED%85%8C%EB%A6%B0+%22%EC%86%8C%EB%8F%85%ED%95%9C+%EB%85%84%22&source=lnt&tbs=cdr%3A1%2Ccd_min%3A%2Ccd_max%3A12%2F1%2F2019&tbm= 구글 검색결과 입니다. 기간 검색을 걸어서 2019년 12월 1일까지 "리스테린 소독한 X"으로 검색했을 때의 결과입니다. 결과는 의미있는 글이 하나도 없습니다. 정말로 트페미가 주장하는 대로 룸빵 들락거리는 남자들 사이의 은어라면 하나라도 의미있는 검색결과가 나와야 합니다. 결론은 하나도 없습니다. 결론: 트페미가 망상을 부리고 이를 트위터에 배설하면 언론이 좋다고 그 배설물을 받아서 증폭시킴. 랜선 망령이라 여기저기서 주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