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ㅋㅋ 윤종우는 그래서 서문조를 극혐하는 인간상 같고 무서운데 섹시한 남자 보자마자 타지옥 서문조생각남 서문조가

낫다고 생각함 근데 이렇게 집착하는 캐는 처음봐ㅋㅋㅋ 미쳐가는 과정이 ㄹㄹㄹㄹㄹ임 그냥 한 놈 지처럼 만들겠다고 저런게 ㅋㅋㅋ미친ㅋㅋ ㅜㅜ 본인 입으로 미친새끼라고 함 ㅋㅋㅋㅋ 꼴값 떤다고도 하고 ㅇㅇ 일말의 동정심도 갖게 하면 안된다는 의지가 분명함 서문조가 생각하는 예술작품 아저씨는 역시 실패작이었어요- 라고





이런거 바랐다고. 거기다 요즘엔 동백꽃에 복순이 나오니까 과거에 그 분 에덴 출신이셔 하며 혼자서 망상한다고 원작대로 안 가는 척 하면서 결국 원작대로 가는게 이 드라마의 반전이었는데 막판에 그걸 아주 잘 살리고 서문조화되는 마지막 장면 해석도 좋았네요. 뭔가 결말 어설프던 원작보다 더 멋있게 끝내네요 임시완도 그렇지만 이동욱이 이렇게 연기를 잘 하는지 몰랐어요 ㄷㄷㄷㄷ 이동욱 다음에 또 악역 연기 러브콜 들어올거 같네요. 최근에 타지옥보고 서문조 진짜 찐으로 집착이라서 미쳐버림 내용이 하도 어둑어둑 하고 보기 힘든 류라 미친놈처럼만 보인게





윤종우 맨날 칙칙한 옷만 입어서 화사함 따위 못 봤는데 아오 서문조 석윤이 고문하면서 종우씨가 보면 좋아할거 같단게 고작 그거엿냐 서문조는 태어났을 때부터 싸패였겠지? 서문조때문에 송지효드 무섹남 자꾸 이동욱 생각나는데 예전 내 상플 봐줄래 윤종우 맨날 칙칙한 옷만 입어서 화사함 따위 못 봤는데 서문조 존나 집착대마왕 된 순간 이때잖아 자기야. 조금만 기다려줘. 내가 새로운 사람으로 만들어줄 테니까. 자기야. 조금만 기다려줘. 내가 새로운 사람으로 만들어줄 테니까. 서문조 종우 어딜 가든





사랑을 받았다. 이동욱이 오랜 시간 동안 꿈꿔왔던 단독 토크쇼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이동욱이 출연하는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12월 4일(수)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최애템이 구개수, 이빨, 윤종우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니까 왜 이것만 계속 돌려보고 있는지 모르겠음ㅋㅋㅋ 그 와중에도 하나 하수구에 떨궜대요 ㅜㅜ 모태구 서문조 시바.................... 타지옥은 싸패 빌런들이 다 개성 넘쳤음 ㅜㅜ 나쁜 새끼들인데 우리드는 심지어 주인공마저 빌런화 됐다구요 ㅠㅠ 어떻게 행동할지 예측을 못하겠음. 제일 어려워 머릿속이 서문조랑 분명히





달라. 서문조가 살인을 즐기기 시작한 즈음부터 폭주한단 느낌도 너무 생소했는데 종우는 우선 컨트롤은 되는데 눈엔 살기가 차 있고 ㅋㅋㅋ 서문조가 생각하는 예술작품 아저씨는 역시 실패작이었어요- 라고 했잖아 또다른 실패작들이 있었을까 종우가 몇 번의 시도 끝에 만난 작품(?)이라면 서문조가 그렇게 집착하는 이유를 좀 알 것 같기도 하고 윤종우 나태지옥 0순위란 말임. ㅋㅋㅋ 진짜 미친놈이라니깐? 서문조 ㄹㄹ 둘이 투탑임 문조는 죽기라도 했지....탁수호는 할많하않 용식이가 고시원 한바탕 뒤집어 놓고 종우도 존나 피곤해 하면서 의지하고 좋은 칭구칭긔 되고 서문조 멀리하고

소처럼 일한대 서문조처럼 일하고 윤종우처럼 살지마 서문조가 좋은 이유 사생들 보다 독해 올해 서사없는 찐미친놈=저스티스 탁수호.타지옥 서문조 타지옥 한참 볼 때 용식이가 와서 윤종우 빨리 도와줌 좋겠다고 주접 떨었는데 타인은 지옥이다 엔딩도 좋았네요 (스포) 난 진짜 집착 처돌이임 이동욱이 타지옥 서문조 캐해석 잘 한 거 같아 유기혁 이전의 존재도 있었을까? 안방 휘감은 웹툰

어떻게 보면 다행인 건가 아...아닌가 ㅜㅜ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토크쇼의 단독 호스트로 출격한다. 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오는 12월 4일(수) 방영 예정인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의 단독 호스트로 출연한다. 오래전부터 토크쇼에 대한 바람을 꾸준히 드러내왔던 만큼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남주 붕괴 악역 밸런스 파괴 때문에 문제였지 악역이 남주한테 가지는 감정 자체가 끌릴 요소들이 꽤 있어쎀ㅋㅋ 둘이 쓸데없이 관계성 오지더니만 구해줘도 섭남 여줔ㅋ 구도로 잡는 바람에 ㅜㅜ 문제 되고 암튼 그랬는데 둘 다 다른 느낌으로 여주 구하겠다고 교회 뛰어든거나 오가는 대화들이 이상하게 선덕거리더니 타지옥도 싸패가 주인공한테만 질척거리고 완전히 망가지고 살인할맛 나서 광끼도는데 이것마저 처돌아 버림. 특히 서문조 윤종우는 내가 봤던 집착중 젤 집착임 뭐 있어

종영된 이후에도 웹툰 상위 10위권 안에 꾸준히 머무르며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와 웹툰 속 고벤져스의 행적을 비교하는 네티즌 평과 “다시 봐도 여전히 소름 돋는다” 등의 댓글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불금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도 모두 웹툰이 원작이다. ‘조선로코-녹두전’은 혜진양 작가가 그린 네이버 웹툰 ‘녹두전’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녹두전’은 연재 당시 평균 평점 9.98점으로,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역주행하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웹툰 원작 드라마는 독특한 캐릭터, 만화적인 상상력, 사회 풍자 등을 앞세워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휘감고 있다. 방영 전부터 만화 속 캐릭터와 캐스팅 된 배우들의 싱크로율 등에 원작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원작을 본 시청자들에게는 만화와 비교하는 재미, 원작을 처음 접한 시청자들에게는 만화적인 상상력을 유발하며 재미를 준다. 또한 웹툰의 소재를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대를 선사한다. 지금도 신선한 이야기로 무장한 다양한 장르의 웹툰들이 요일별로 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들 가운데 또 어떤 작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