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보아&성유리 댄버스부인은 걍 옥주현 그자체같음... 레벨가 옥주현회차는 입소문 터지기전에 본 내가

찾기 시작하더니.. 파,파,파, 보기로 감을 날으기 시작하네요. 전반의 1등 옥주현님이... 그늘집에서 마신 맥주한잔 탓인지.. 대기시간 탓인지.. 드라이버가 난을 치기 시작합니다. 급격히 무너지네요 이효리님. 성유리님 서로 치고박고 싸우면서 민감하게 반응들 하시네요..



대기시간 탓인지.. 드라이버가 난을 치기 시작합니다. 급격히 무너지네요 이효리님. 성유리님 서로 치고박고 싸우면서 민감하게 반응들 하시네요.. 이 구역의 1등을 하고자... 서로 민감하게..ㅋㅋㅋ 14번홀 - 파3 이진님... 툭 쳤는데 홀컵으로 날아갑니다. 누가 그렇네요.. Get In the Hole... => 젠장...





라디오 열심히 들었는데 옥주현 별밤, 하하 텐텐클럽 시절 중국집에서 짬짜면 안먹는 옥주현 40살 옥주현 근접촬영, 굴욕 1도 없음[16] 세계적인 성악가 조수미의 성덕 근데 옥주현은 노래만 좀 잘했으면 좋겠어 스위니토드 4차에 옥주현도 나와? 근데



너의 생각이랑 마찬가지야 yea just keep do your thing (want) 성유리 옥주현과 이진 (come on) oh go 효리 it's that F I N K to the L story 처음부터 기다린 나란걸 믿어줘 지금 잡은 이 손을 너 놓지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락글님만 티샷을 하면 되는데... 여튼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며 다들 많은 생각에 잠겼을겁니다. 파라오 -> 내 오늘 반드시 싱글을 하리라 케사장 -> 파라오에게 밀릴수 없다. 쓰레기 -> 아... 오늘도 실패구나. 오락글 -> 내가 왜 여기에 있는것인가 이후 그늘집에 들어가서 음료수



한잔 들이키는데 이진님.. 연습한다고 사라지십니다. 가서 퍼팅 연습해서 반드시 쓰레기 탈퇴하겠다며... 나머지 3분 그래봐야 쓰레기라네요... => 그늘집에서 파라오의 싱글, 또는 라베 기원 이런거 없습니다. 서로 잡아먹겠다고 난리입니다. 우리에겐 하이에나의 기질이 있잖아요... 킁킁. 후반 1-5번홀 이진님... 슬슬 퍼팅감을



말아줘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I just wanna party on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아 이게 가능하다니.... 유명하다길래 보니까 죄다 매진이고.. 핑클의 필유얼럽을 추는 윤아의 영상을 시작으로 본인은 나우 잘 춘다고 어필 중인 수영과 댓글부터 약간 취한듯한 이효리 (뉴욕시간으로 아침이자 한국시간으로 자정인 이 시간쯤 항상 멤버들 인스타 돌면서 댓글 다는) 언니가 보고싶은 이진과





인스타에 드디어 모두 모이게 된 핑클ㅠㅠㅠㅠㅠ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캠핑클럽 이후에 일어나는중 언니들 뭐라도 좋으니까 또 만나줘ㅠㅠㅠㅠㅠㅠ 첫 사진은 옥주현 인스타그램 둘째 사진은....캠핑클럽 에서 다맂짖고 편안히 엎드려 있는 모습



성유리님은 버디만이 살길이라며... 퍼팅 하는데 옥주현님의 어프로치를 보고 멘붕에 빠져서리.. 파로 마무리 되네요.. 카트를 타니 다들 쌍욕을 날립니다. 좀 살아 보겠다고 후기좀 피해보겠다고 그러는데 ㅋㅋㅋ 3번홀 파4 이제 슬슬 몸이 풀려가는지... 옥주현님과 이효리님은 버디 찬스... 옥주현님은 홀컵 옆을 살짝 지나가며 파세이브, 이효리님은 4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