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깨알 유행어ㅋㅋ 전혜빈이랑 새론이 케미 벌써좋아 ㅎㅎㅎ 전혜빈씨 입은 이 원피스

오늘 발리에서 결혼하는 전혜빈 인스타그램 전혜빈 나오고 모이니까 좀 재밌어진다ㅋㅋㅋㅋㅋ 레버리지 전혜빈 깨알 유행어ㅋㅋ 전혜빈 결혼, 오늘(7일) 발리서 2살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MK이슈] 풍상씨는 전혜빈하고 이시영 오지호 다 연기 존나 잘함ㅋㅋㅋㅋㅋ 전혜빈도 시집가네요 전혜빈, 7일 의사와 결혼 "훌륭한 인품 반해"(종합) [스압주의] 나보고 재판에서 이기도록 유도해달래;;;;개얼탱;;; 내가 뭐라도 되는줄 아나ㅡㅡ 정말 기억력이 일주일을 못가는걸까요 아님 줏대가 있는걸까요 전혜빈, 7일 의사와 결혼 "훌륭한 인품 반해"(종합) 나 솔직히 이거 팔할은 수경이 개그씬 보려고



방송된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인상을 남겼다. 주인공 풍상씨네 5남매 중 가장 논리적이고 차갑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셋째 이정상을 맡아 열연했다. 현재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출연 중이다. ㅋㅋㅋ연기개잘해 일반인이라 발리에서 비공개로 결혼식 한다고 출국했다던데..해외에서 초청된 사람들만 참석하는거면 대단한 인물일지 궁금해서요. 이 원피스 맘에 드는데 어디껄까요? ^^; 수경이 이모의 마음으로 나별이 애취급 하는게 좋음 나별이 내새끼지만 성질 참 드러운앤데 같이 막 싸우는게 아니고 어머 얘가





왜이래 기집애 승질하고는 쯧쯧 하면서 약간 봐주는듯한거 존좋ㅋㅋㅋㅋㅋ 그러고선 미션 성공하고 둘이 마주보며 웃는거에 치였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전혜빈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배우 전혜빈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전혜빈은 이날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2살 연상 의사인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그는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다.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하다"며 "(남편은)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졌고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 수 있는 신부가 되겠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다.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전했다. 2002년 그룹 '러브'로 데뷔했다. 그해 시트콤 '논스톱3'을 시작으로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2003) '온리 유'(2005) '왕과 나'(2007~2008) '직장의 신'(2013) '또 오해영'(2016) '왜그래 풍상씨'(2019) 등에서 활약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는 드라마 제목 ㅇㄱㄹ 미안.....제발 많은 덬들이 봤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태준/레버리지 지휘자) 태준 본인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싫어함 그리고 이 상황을 놓칠 리 없는 다른 멤버들 찰지게 놀려줌 태준이는 짜증나 죽을 맛 ~다시 질문 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는 진짜 사실 영상으로 봐야함 전혜빈이 조혜선인척 할 때 내는 찐따미 낭낭한 목소리가 너무 웃곀ㅋㅋㅋㅋ 결국 어찌저찌하여 재판에 배심원으로 참여하게 된 수경이(전혜빈) 하지만 다른 배심원들에게 정치질을 시도하다가 뜻밖의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뒷 내용이 궁금하다면 일요일 10:00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을 함께





전혜빈은 7일 발리서 최측근만 모인 자리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식은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된다. 2002년 러브 정규 앨범 'Story-Orange Girl'로 데뷔한 전혜빈은 솔로 앨범까지 발매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또 오해영', '조작', '라이프 온 마스' 등에서 활약했고 올해 상반기





봄 [공식]최필립, 10일 '레버리지' 특별출연 .. 이동건·전혜빈과 호흡 난 풍상씨에서 전혜빈 이시영도 상 받았으면 좋겠다 ㅋㅋ 래버리지 여기 여캐들 뭔가 쎄다 ㅋㅋㅋㅋ 난 사실 전혜빈 연기 그동안은 불호에 가까웠는데 ‘레버리지’ 이동건X전혜빈X김새론, “시즌2로 만나길 기대” 종영소감 [단독] 전혜빈, 발리서 이번주 결혼한다 풍상씨는 전혜빈하고 이시영 오지호 다 연기 존나 잘함ㅋㅋㅋㅋㅋ 풍상씨 이시영 전혜빈은 우수상 후보야? 풍상씨 그럼 오지호는 뭐했어? 마지막에? 이시영이랑 전혜빈이 간준거지? 전혜빈, 발리서 이번주



마스’, ‘왜그래 풍상씨’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에 출연 중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전혜빈 SNS 그래서 볼때 복장터지고 그러는겈ㅋ 좋은 사람은 늦더라도 결혼하네요.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전혜빈(36)이 결혼한다. 3일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에 따르면, 전혜빈은 7일 애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약 1년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예비신랑은 2세 연상의 의사다. 결혼식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다.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할 예정"이라며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안정감을 느껴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2002년 그룹 '러브'로 데뷔했다. 그해 시트콤 '논스톱3'을 시작으로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2003) '온리 유'(2005) '왕과 나'(2007~2008) '직장의 신'(2013) '또 오해영'(2016) '왜그래 풍상씨'(2019) 등에서 활약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ㄹㅇ전혜빈 인생캐 개그씬 존나잘살림ㅋㅋㅋㅋㅋ 배우 최필립이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에 특별출연 한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은 전직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수사관이었던 태준(이동건 분)이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나 법망 위에서 노는 나쁜 놈들을 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