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ㅋㅋㅋㅋㅋㅋ 븉방은 당나귀귀니까 마구 풀어주라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거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렸으며,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각각 진, 선, 미를 차지했다. 현재 TV조선은 '미스트롯'의 영광을 등에 업고 프로그램의 남자 버전인 '미스터트롯' 1월 방송을 준비 중에 있다. 압도적 1위에 이어 2위는 지상파 및 종편·케이블 PD들로부터 4표를 받은 tvN '신서유기'가 차지했다. 지난 2015년 인터넷 방송을 중심으로 시작된 '신서유기'는 나영석 PD를 비롯해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은지원 등 KBS2 '1박 2일' 멤버의 재결합으로 방송 초반부터



붙잡았던 모든게 다 무너져 내리네요... 울며 써내려가니 두서도없고.. 혼자 그냥 일기장처럼 써봅니다. 오늘은 그냥 속시원하게 펑펑 울고 말아야겠습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감상입니다. 아래 내용은 블로그와 동일하며 클릭 안하셔도 됩니다. --------------------------------------------------------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가 비가 오다가 말다가.. 조금 쌀랑한 날씨였지만, 포천에 위치한 허브아일랜드에 다녀왔습니다. 반팔 입고 가서 좀 추었다는.. ㅜ.ㅜ 아이 둘하고 같이 가서 정신이 없긴 했네요. 지금 사진 보니까 허브아일랜드 간판도 못찍었군요. ㅋㅋㅋ 어쨋든 이곳 입장료가 조금 있는 편이네요. 성인 한명당 만원에 초등이상 8천원인가 하더라구요. 입구쪽에서 바로 구매가





그대로 붙어 있는 5000km밖에 안 달린 차입니다. 가죽 상태 보십시오. 않이 왜 차를 사놓고 안 타셔서... 저는 좋죠 ㅎㅎ 지인이 깔맞춤 해놓은 키도 아주 맘에 듭니다. 통풍시트 달린 제 인생 첫차이기도 합니다. 겁없이 한여름 땡볕에 뚜껑 열고 다니느라 얼굴이 빨갛게 익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즐거웠고요 ㅎㅎ 타르가 처음 타보는데 바람이 엄청 들이칩니다. 컨버는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못생긴 운전대가 너무 불만인데, 굴당에서 후기형 운전대로 바꾸신 분 글을 읽고





보고 싶네요. 처음 봤을때는 중국어도 몰랐는데, 옆에 중국 처자하고 눈물 뚝뚝흘리면서 봤었던.. -_-;;;;; (인상시리즈는 기본 스토리의 연출구성은 거의 똑같아요) 추가로 더친 더친 사진이 있나 했더니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진 곳인데 마을 사진 하나 남은게 샹그릴라에서 넘어오면서 (고산병에 찌들어서) 카메라가 지멋대로 찍은 사진이라... .... 의미가 없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저에게 더친의 기억은 더럽게 배고파서 밥을 먹었는데 밥도 더럽게 맛이



타르가에 의미를 두고 정신승리하려 합니다. 길선자님처럼 저도 오래오래 타고 싶습니다. 조만간 빨간 마칸을 처분하려 하는데, 그말인즉슨 이 차는 제 와이파이님 차입니다 ㅠㅠ 솔직히 어디 자랑하고 싶은데 저희 가족만 알고 있는 비밀이라 굴당에 자랑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헤성이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5일





당나귀귀 보고 현주엽네 신경쓰여서 결과만 찾아보는데 성적 안나와서 안타깝 ㅠㅠ 선수들도 정들었는데ㅠ 죽고싶다는 생각을 한건 꽤나 어릴때부터였어요. 저는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존재였으니까요. 요즘은 흔치 않은 다섯째 딸로. 이번엔 아들일거야... 라고 확신을 하셔서 저희집 최초로 출산을 병원에서 하셨대요. (언니들은 다 집에서... 그리 옛날사람 아닙니다.) 할머니의 미움을 한껏 받았었지만, 어차피 자주 보지 않으니 그럭저럭 버틸만 했었던것 같아요. 서러워서 자주 울긴 했어요. 울면 시끄럽다고 나가서 울라고.. ㅠㅠ 아직도 눈물이 많아요. 어릴때는 부모님께 인정받고 싶어서 애썼던것 같고.



꾹꾹 참았던 화가 터져 이틀전부터는 늘 속을 뒤집어 놓고 늘 아무일도 없다는 저녀석 얼굴을 보고 있으면 미쳐버릴것 같아요. 머리에선 아프잖아...아픈애니까 이번에도 용서하고 이해하고 넘어가자 다짐해보지만 막상 마주하면 넘 화가납니다. 지겨워요 정말... 얼마나 울었는지 어젠 눈도 못 뜰 만큼 눈이 부었고 오늘도 팅팅 부어있는 내눈이 참...안쓰럽습니다. 좋아진다는 보장만있음 나 참아보겠습니다. 아이가 성인이 되기전에 고쳐질 수 있는 병이라면 얼마가 들어도 저나쁜





2019:10:05 11:54:36 교회앞 전경입니다. 허브밭이네요 완전 ㅋㅋ 군데군데 분위기를 위한 허브안개를 뿌려주고 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이곳은 낮보다 밤에 오면 정말 멋있을거 같아요. ㅠㅠ samsung| SM-G975N| Normal program| ISO-50| Flash did not fire| 2019:10:05 11:57:26 소원하트터널이에요. 소원들이 군데군데 걸려있어요. 종이를 구매하고 위에 거는거 같은데 어디서 구매하는지 보이지가 않더군요. 암튼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소원수리 같은거네요. ㅎㅎㅎ samsung| SM-G975N| Normal program| ISO-50| Flash did not fire| 2019:10:05 12:09:03 그리고 다음에는 당나귀가



곧 첫 해외 전지훈련을 위해 사이판으로 향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 PD들은 유재석이 출연하는 두 개의 프로그램에 각각 3표, 2표 씩을 부여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일로 만난 사이'가 그 주인공이다. 해당 방송은 특히나 유재석의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프로그램들이다. 유재석은 아무것도 준비된 게 없는 가운데에서도 뛰어난 진행으로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간다. 이에 시청자들은 유재석의 진행 실력은 물론 때론 감동을, 때론 소소하고 잔잔한 웃음을 선사하는 유재석에 감탄을



가능합니다. 주차는 내부에 할곳이 많아서 딱히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네요. samsung| SM-G975N| Normal program| ISO-400| Flash did not fire| 2019:10:05 11:40:26 허브식물원입니다. 이름답게 다양한 꽃과 꽃내음들이 너무나 좋습니다.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애들은 그냥 새로운곳이라 방방 뛰고 있구요 ㅋ samsung| SM-G975N| Normal program| ISO-320| Flash did n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