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시착 대본리딩 보니까 현빈 집에 손예진이 같이 살거같음 오늘자 현빈 손예진 드라마 제작발표회

외모는 물론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리정혁은 빈틈없이 철저한 업무수행능력을 자랑하는 최정예 북한군 대위로 남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로맨스를 그려나갈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북한 장교로 완벽 변신한 현빈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완벽한 제복 핏으로 차가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시니컬한 표정으로 원칙주의자 북한 장교 리정혁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첫 스틸이 공개되면서 현빈이 리정혁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작가들이 대거 복귀하며 2020년은 '별들의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 선샤인'의 김은숙 작가부터 '비밀의 숲'의 이수연 작가까지 이름만 들어도 팬들을 설레게하는 작가들이 내년 새 작품을 선보이거나 준비중이다. 포문은 '별에서온 그대' '넝쿨째 굴러온 당신' '프로듀사' 등으로 드라마시장에서 자신의 영역을 확고히 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이 연다. 현빈과 손예진을 캐스팅한 '사랑의 불시착'은 tvN을 통해 14일 첫 방송돼 새해까지 이어진다. '불패신화'를 자랑하는 김은숙 작가는 이민호 김고은과 함께 SBS '더킹: 영원의





공개,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재벌 상속녀 윤세리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기업 CEO이자 완벽한 조건을 타고난 재벌 3세 윤세리(손예진 분)는 뜻밖의 사고로 북한 땅에 불시착한 뒤, 자신에게 도움을 준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대한민국의 하이클래스 셀럽으로서 가는 곳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그녀가 낯선 환경에 처한 후 어떤 사건들을 겪게 될지, 예측 불허의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손예진은 “당당하고 화려한 모습의 캐릭터를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고 말하며 '윤세리'를 통해 능력과 재력뿐만 아니라 미모까지 겸비한 하이클래스 셀럽의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넘치는 첫 스틸을 공개,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재벌 상속녀 ‘윤세리’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전설’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올 하반기 12월 안방극장을 찾는다. 손예진은 미모와 능력을 다 갖춘 패션 브랜드 CEO이자 재벌 3세 윤세리





남자를 멋지게 만들어야하는 또 다른 남자. 이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응원하는 이야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로맨스는 별책부록 →자백 →아스달 연대기(PART1,2) →호텔 델루나 →아스달 연대기(PART3) → 날 녹여주오 →사랑의 불시착 →하이바이, 마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 →샌드박스 TVN(11시) 슬기로운 의사생활 2020.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휴식기 → 쌉니다 천리마마트 →휴식기 →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11시) 이태원



지창욱의 군 제대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날 녹여주오’는 가장 최근인 10일 방송분이 1.8%까지 떨어졌다. 앞서 방영한 ‘위대한 쇼’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최고 시청률도 3%대다. 무엇보다 tvN으로서는 장동건·송중기 등 톱스타들이 출연한 ‘아스달 연대기’의 부진이 가장 뼈아프다. 1년 이상의 촬영 기간과 제작비 500억 원을 투입해 블록버스터급으로 완성하면서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처럼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12월 16일 첫방 / 월화 밤 9시 반 / tvN / 서현진,라미란 등 출연 영... 현빈손예진조합은 너무 좋은데 표절없는 박ㄱ지은이 믿음이 0에수렴 현빈 점점점 계속 쓰는거 존웃ㅋㅋㅋㅋㅋㅋㅋ 손예진이 리정혁은 듬직하다니까 2차 티저에서 귀여운 정혁이 보여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예진 왜 그러는 거야 아저씨도 너무 웃겨ㅋㅋㅋㅋ 손예진 표정부자도 ㅋㅋㅋㅋㅋ 암튼 모든 장면이 광대폭발임 ㅠㅠ 둘이 너무 존잘존예에 케미존좋ㅠㅠㅠㅠ 제발 본방



감독이 맡는다.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등이 캐스팅됐다. '사랑의 불시착'은 스위스, 몽골 등에서 해외 촬영을 마치고 현재 국내 촬영에 한창이다. 줄거리 :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 연출 : 이정효 (로맨스는 별책부록,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무정도시, 라이프 온 마스, 굿와이프, 마녀의 연애)📌 극본 : 박지은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프로듀사, 별에서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숨 쉴 틈 없는 대결을 그린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눈이 부시게 →으라차차 와이키키 2→바람이 분다 →열여덟의 순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 보좌관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검사내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사일런스 수목 KBS(10시) 99억의 여자 2019.12.04. 조여정,김강우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오, 나의 남자들 2020.01. 안서현(물망) 어른이 돼가는 과정을 겪는 17세 여고생의 일상을 담은 이야기 영혼수선공 2020.03. 신하균,정소민(물망)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