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고] 며느리 인생 리셋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0월 28일 첫 방송! 꽃길만걸어요

한 후 너무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애아빠는 대형백화점 침대매장 매니저로 일을 하고 있었는데 그동안 딸아이와 저한테 못해준 호강 다 해주고 싶다고 포천에 가구 대리점을 오픈하게 되었어요. 저희 가족 새출발하는 시점~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 가구 필요하신분들은..............오셔서 구매해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할것 같구요 헷~ 네이버에 템퍼 포천점 하면 나와욧 >. 제 인스타에 올린 게시물인데 오셔서 좋아요 한번씩 꾹~ 눌러주시면 저희 애아빠한테 많은 힘이 될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당~오늘도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꽃길만걸어요 개혐성 반말오지네 중간중간 하트보냈는데 이모티콘안되나바ㅠ물음표로떠 협박하는거같아ㅅㅂ 다니엘님? 앞으로 꽃길만 걸어요? 이딴식으로떠ㅋㅋㅋㅋㄱ아나ㅠㅠ수정도안됨ㅠㅠ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아들딸들 뭐허냐 지 엄마일인데 지가 좀 하지 안녕하세요. 만두할매에요~ 눈팅만하다가 글 한번 써봐요 ㅎ 대놓고 홍보하는 즁입니다 -0-;;; 거북하시면 뒤로가기...꾹..ㅠㅠ 그러면 미워요.. ㅠㅠ 저희 부부는 2001년에 만나 연애하다 2002년에 결혼을 했어요. 아이는 지금 18살이구요~ 너무 어린나이에 결혼했고 너무 둘다 혈기 왕성한지라...결혼 후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지요 ㅠㅠ 친정엄마

아 짜증나........ 여주 너무 무능하게 그리네ㅠㅠ 꽃길만걸어요 극혐 저 설거지 다 일다녀온 며느리차지라니 미친집안아 꽃길만 걸어요 봉천동 팀장 꽃길만걸어요 진짜 극혐 며느리가 시녀냐 최인희 음감은 대체 쉬긴 쉬는걸까 생각할수록 칸쟈니 멤버들 2년간 정말 힘들었겠다 ㅠㅠ 꽃길만걸어요 이승환 노래가 아깝다 꽃길만걸어요 사바사바 존나잘하네ㅋㅋㅋ 강아지는 졸귀 꽃길만

걸어요 볼 덬 있어....? 꽃길만 걸어요 짱 [예고] 며느리 인생 리셋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10월 28일 첫 방송! 꽃길만걸어요 극혐 저 설거지 다 일다녀온 며느리차지라니 미친집안아 꽃길만걸어요 사바사바 존나잘하네ㅋㅋㅋ 강아지는 졸귀 꽃길만걸어요 지혼자 망상걸려서 바람핀다고 생각하고 그걸 행동에 옮긴다고? 꽃길만걸어요 강아지 졸귀ㅠㅠ 꽃길만 걸어요 볼 덬 있어....? 요즘 일일드 남주들 잘생긴 사람 잘도 데려오는거 같음 꽃파당 음감 = 여름아부탁해 음감 = 꽃길만걸어요 음감 = 사풀인풀 음감 = 단사랑 음감 = 그생활 음감

ㅁㅊ...원픽 팬레터 썼는데ㅠㅠ 꽃길만걸어요 ㅅㅂㅋㅋㅋㅋㅋㅋ 들고나오는거 언제적드라마냐 여름아 부탁해 후속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티저 꽃길만걸어요 며느리는 일하고와서 집안일하고 시어머니 가게일까지 도와주다니 꽃길만걸어요 진짜 극혐 며느리가 시녀냐 저희 신랑 사업 시작하는데 응원좀 해주세요~대놓고 홍보할래용 망일되 다 봤다 꽃길만걸어요 아 여주 캐릭터 존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녀자 아니냐 꽃길만걸어요

집에서 아이와 살면서 거의 14년동안 애아빠랑 연락을 끊고 살았답니다.. 그러다..아이의 사춘기가 오면서...아이가 정말 많은 방황을 했어요...아이 때문에 저희 부부는 작년 7월에 재결합을 결정하게 되었고. 아이는 현재 청주소년원에서 열심히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애아빠도 저도 흐른 세월만큼 많이 성숙해 있었고, 다시 재결합을

- 여름아 부탁해 - (NEW)꽃길만 걸어요 게다가 지금 사풀인풀 담당 음감이라 이거까지 병행 와중에 미니인 그생활 - 단사랑 - 꽃파당까지... 미니 계속 하는것보다 주드 일일드 연속이 더 힘들거 같은데 회차도 만만치 않고 바베큐 특전에서도 정말 2년간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놓는데 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에겐 드러내지 못하는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러면서 올해 그룹활동 뜸할

수 있음 하 이제 어케 기다리냐 망햇다 망햇어 아오 ㅠㅠ ㅡㅡ 보고 있으면 왜 피로감이 올까요 주연 맡기전까지 호감인 총각였는데 얼굴에 밝음을 유지하는거 스스로 벅차보여요 출연배우 모두 연기 잘하는데 혼자 동동 뜨는 느낌요 심지호씨? 이 분이 여주랑 비주얼로는 어울리네요~ 지 엄마일인데 지가 좀 하지 케사 일일드 주드 전속담당이야 ㅁㅊ 비켜라 운명아

바랄게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빠 이제 꽃길만 걸어요. 아자아자 화이팅 다 잘될거야~!!! 응원해주세요~! 템퍼포천점 대박나쟈~! . . #템퍼 #템퍼시네마 #템퍼매트리스 #템퍼베개 #템퍼침대 #템퍼코리아 #템퍼모션베드 #템퍼제로지 #템퍼밀레니엄베개 #템퍼매장 #템퍼세일 #템퍼프로모션 #템퍼전동침대 #템퍼할인매장 #매트리스 #모션베드 #침대 #tempur #인테리어 #수입매트리스 #홈스타그램 #침실인테리어 #베개추천 #가구 #전동침대 #혼수 #숙면 #명품매트리스 #템퍼포천점 Yoojin Jung (@ujin.j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9 11월 20 6:03오전 PST 하... 허어... 흐윽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는 꽃길만 걸어요 왕세자님 ㅠㅠㅜ이안바보야ㅜㅜ 그리고 이게 왜 하렘인듯 하렘아닌 하렘같은 너인 진 알겠닼ㅋㅋㅋㅋㅋ근데 하렘은 아님 확실하게 말할

동안 분위기도 좋지 않았고 진짜 얼마나 힘들었을까 ㅜㅜㅜㅜ 요즘 5명 보면 근데 괜히 하는 말이 아니라 정말 좋아보여서 그게 또 너무 좋아 ㅠㅠㅠㅠ 칸쟈니의 행복이 에이터의 행복임 ㅠㅠㅠㅠㅜ 옷상들 꽃길만 걸어요 진짜 ㅠㅠㅜㅜ ㅈㄱㄴ ㅇㅇ 설정환 드라마 나오는거 보고 호감이였는데 일일드 남주로 나와서 볼려고ㅋㅋㅋㅋㅋㅋ기대할거야 베트남 배우인줄 알았어요 감쪽같이 속았네요 한국말할때 갇혀있는듯한 발음을 해서 진짜 외국인인줄 알았는데 백야행이란 영화 손예진 의붓딸로 나왔던 배우래요 ㅡㅡ ㅇㅇ 얼탱없네 작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설정환 드라마 나오는거 보고 호감이였는데 일일드 남주로 나와서 볼려고ㅋㅋㅋㅋㅋㅋ기대할거야 우아한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