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사부 봅시다 김사부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낭만닥터 김사부... 김사부 봅시다 낭만닥터 김사부 김사부 너무 너무 재밌어요.

일일드라마 KBS2 ‘태양의 계절’까지 모든 작품이 사랑을 받았다. 안제현 대표는 “예전에 작품을 1년에 2~3편 정도 소화해냈다면 앞으로는 4~5편으로 늘려나가는 게 목표”라며 “드라마의 성격 역시 긴 연속극 중심에서 회차가 짧고 트렌디한 미니시리즈 위주로 변화해나가려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시장에서 수요로 하는 드라마 편수가 많아졌기 때문”이라며 “2010년대 초까지만 해도 지상파 3사가 시장을 독점하고 있었고



시상자로 재회한다. 또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효섭, JTBC 'SKY 캐슬'에 이어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도 훌륭한 캐릭터 소화능력을 뽐낸 김혜윤도 시상자로 고척돔 무대를 밟는다. 더불어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예능계를 접수 중인 홍현희-제이쓴 부부, KBS2 예능



만족이야ㅋㅋㅋㅋ 즌1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어 조연 캐릭터들도 허투루 쓴 게 없어 너무 잼나 다시봐도ㅠㅠ 던짐ㅋㅋㅋㅋ SBS Catch 유튜브 채널에 내일부터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 업로드 할 예정인듯.. 김사부 명대사로 보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 정주행🏃🏻‍♀🏃🏻‍♂ 구독자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2월 26일 밤 9시에 명대사로 정주행이 최초공개로 찾아옵니다 ★ 위의 링크에 들어가셔서 알람🔔 설정 꼭 하시고 9시에 캐치와 수다도 떨고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 정주행





ㅣ 출연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등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 OCN 토일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모두의 거짓말 후속작 2월 방송 예정 ㅣ 16부작 ㅣ





김사부보다가 장기이식관련 씬이 있었는데 괜히 또 뭉클해지고 막 그르더군요 흠.......... 인식아 고마워^^ 수술도중 뛰쳐나간거 솔직하게 인정 사과했으면 될일을 거짓말로 그것도 김사부앞에서 1시즌 서현진같았으면 안그랬을텐데 말이죠 너무 어리광 부리는듯 렬루 🖤💙❤️🤍원더기 최애그룹 우지니즈🖤💙❤️🤍 밀정 김우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공우진💙 사의찬미 김우진❤️ 낭만닥터 김사부2 서우진🤍 멤버컬러도 마음대로 정해봐써 (하트색) 희희 우진이라는 이름은 다 잘생기고 멋있나봐❣️ 남자친구에 골뱅이집 사장님이군요 너무 멀끔하게





은재우진 이 씬 좋아해ㅋㅋㅋㅋ 낭만닥터 김사부 1화부터 시청률 14.9% 대박.. 김사부에서 기자의 의혹제기.. 오늘 은탁쌤도 너무 이해됐던게 여원장님 DNR도 처음 폐암인거 알았던 김사부+은탁쌤한테만 말씀하신거 같아서 낭만닥터 김사부2 럽라있어? 김사부 흉터짤 인범 전화 받는 거 흐름상 아름쌤이라고 추측하는거지? [낭만닥터 김사부2] 마마무- 자꾸 더 보고 싶은 사람 버스 안에서 김사부 vs 박민국.gif 요즘 화제성으로 본 시청률 체감상? 원탑. 김사부 시즌2 남,여 주인공 캐릭터 설정이 발암이네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 한대요~ 촤하하하하ㅏㅎ하ㅏ 낭만닥터 김사부2 단독] 엑소 찬열, 펀치와 '낭만닥터



모았다. 배우진들은 탄탄했다. 남궁민부터 박은빈, 오정세, 조병규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진들은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일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야구를 소재로 한다는 설정은 신선한 만큼 낯설기도 했다. 특히 야구 선수들이 아닌 비시즌 프런트들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점은 야구에 관심이 없는 시청자층을 끌어모을 수





부담갈듯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컴플렉스 건들었나봐. 근데 또 보다보니 자기 혼자 울고 코딱고 극복 하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 김사부는 그렇다치고 동주 인범이 무엇...ㅋㅋㅋㅋ 어떻게 ost까지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다음 주면 끝이라니...ㅠㅠㅠㅠ 하~~~~~~~~~~~~ 다시 월요병이 찾아오겠쥬??? ㅠㅠ 노래 한 번 들어보셔유~! 넘 좋숩니다~! 촤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큐ㅠㅠ 낭만닥터 김사부 평이좋아서 시즌1-1편에서 응급실에서 서현진이 에크몬가 뭐시긴가해서 사람살리고 유연석이랑 대사주고받다가 급발진 키스신하는거까지보고왔는데 이거뭔가요??? 왜 거기서 키스씬이나와?????? 이거도 병원에서 연애하는 로맨스물인가요???? 얼마나 줄수 있는데요?





처음엔 그냥 우연치않게 엿 듣는거처럼 보였는데 그런 장면들이 너무 많이 나오니까 헛웃음만 나옵니다. 그래서 돌담병원엔 비밀이 없는걸로. 김사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사부 정인수 윤서정 차은재 윤아름이라니ㅋㅋㅋㅋㅋ 단란한 가족 같은 느낌 힘들고 유독 피곤한 월요일, 잘 이겨내셨습니다~~ 오늘 푹 주무세유~~~ 저의 추천곡을 들으시면서유~~ 촤하하하하하 ㅜㅜ 흠... 이게 될까... 이런 느낌이셔 ㅋㅋㅋㅋ 멋있어ㅠㅠ 서윗해 ㅠ 댓글보고 알음 ㅋㅋㅋㅋㅋ 막내 대학갈때까지 김사부해여ㅠ 아놔... 울었네요. 김사부 보다가... 와이프는 진작에 눈물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