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1 미스터트롯 앞으로 방송 어떻게됨?? 미스트롯은 어땟음? 미스터트롯 앞으로 방송 어떻게됨?? 미스트롯은 어땟음?

시청률을 기록한 '미스터트롯'의 거침없는 독주가 예상된다. 동시간대 방송된 MBN '보이스퀸' 1,2부는 5.789%, 6.138%를 기록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23, 24회는 시청률이 하락해 6.8%, 8.3%를 기록했으며 SBS '맛남의 광장'은 5.3%, 5.8%, 6.6%를 각각 기록했다. (사진=TV조선) 안녕하세요 . 평소 음악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 최근에 제가 완전 꽂혀서 보고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미스터 트롯입니다 . 이전 버전인 미스 트롯을 이미 본방사수하면서 완전 빠져서 봤던터라 이번 미스터 트롯이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정말 큰 기대를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정삼의 '봤냐고'를 선곡해 불렀다. 이날 신인선은 등장부터 4선 국회의원 신기남의 아들이라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장영란은 "윗급이라 당황스럽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신인선은 "국회의원 아들로서 구설수에 많이 올랐는데, 사실이 아니란 걸 밝히기 위해 나왔다"며 정삼의 '봤냐고'를 선곡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신인선은 안정적인 보컬로 무대를 끝마쳤고 결국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무대가 끝나자 진성은 "이분은 트로트 가수가 될 수밖에 없는 조건이 있다"고 해 의문을 자아냈다.





가운데 최단 기간 ‘올 하트’를 받아낸 실력파 참가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진또배기’가 올라왔고, 이찬원은 ‘찬또배기’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그의 무대를 본 트로트 가수 진성은 “나도 모르게 춤이 나올 수 밖에 없었다. 이런 친구들에게 기회를 안 주면 누구한테 주겠냐”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붐 또한 “신동은 신동”이라고 평가했다. ▶ 24년 트로트



봤다. 귀여운 모습도 모습인데 나이에 맞지 않게 '나도 사나이'라고 노래 부르는 모습이 재밌었다"고 밝혔다. 인터넷 수학 강사 정승제를 언급한 20대도 있었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공부할때 봤던 분이다. 친구들이 캡처 사진을 보내줘 출연한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그냥 잘생겨서"라는 이유로 이찬원을 고른 20대도 있었다. ◆30대 : 이찬원, 임영웅 30대의 특징은 SNS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덕질'을 한다는 점이다. 특히 이찬원은





않을까. -제작진 스스로 인기 비결을 꼽아보자면. ▶(서혜진) 퍼포먼스를 곁들인 무대가 흥행 비결 아닐까 한다. '미스트롯'과는 다른 버라이어티 쇼를 보여주려 했다. 또 유소년부와 신동부의 등장도 한 몫한 것 같다. 긴 TV 시청 역사 속에서 한 번쯤은 본 재주 있는 친구들, 이 친구들이 어떻게





아이돌 같은 외모, 노래 실력, '잔망미' 등으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다. 팬들은 이찬원의 팬아트는 물론이고 이찬원의 매력이 드러나는 방송 분량을 '움짤'로 만들어 공유한다. 그가 노래 '진또배기'를 부른 점에서 착안해 그에게 '찬또'라는 애칭을 붙여주기도 했다. 익명을 요구한 한 20대 여성은 "아이돌한테도 안했던 덕질을 이찬원에게 하고 있다. 가끔씩 새어나오는 사투리, 순수한 모습, 잔망스러움 모든 게 좋다. 꾸밈없는 모습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있었던 게 사실이다. '미스터트롯'에선 '숨은 명곡'들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제작진도 찾으면서 '이런 노래가 있었네'라고 발견하는 게 있었고, 출연진이 아는 색다른 곡들도 많았다. -'미스트롯'이 워낙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새 시리즈에 대한 부담감도 컸을 듯하다. 어떤 점에서 차별화를 두려 했나. ▶(전수경) '미스트롯'이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지 않았나. 이후 파생





있습니다.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 속에서도 유독 빛나는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요. 가 살펴봤습니다. 2·30대, 온라인으로 활발한 '덕질'...사연에 빠진 중장년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미스터트롯'이 폭넓은 세대의 인기를 받고 있다. 중장년의 인기는 물론이고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젊은 세대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다. 는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에게 '나만의 우승후보' 설문를 진행했다. 총 23명이 설문과 간단한 인터뷰에 답했다. 이번 설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대별로 응원하는 출연자들이 다르다는 사실. SNS 활동이 활발한 2,



다음 채널 마구 눌러요. 저는 무슨 원수진 듯 티비조선이라는 네글자만 봐도 깜짝 깜짝 놀래요 ㅠㅠ 어제는 미스터트롯이 시작했나보죠? 너무 궁금한데 일부러 또 외면하고 있어요. 원래 미스트롯을 엠비씨에서 하려고 했는데 뭐가 안맞아 결국 티비조선으로 갔다는 얘길 들었거든요. 사실이라면 진짜 안타까워요. 송가인이 요즘 다른 방송국 프로에 나와 실컷 볼 수 있는 것 처럼





빼서 시청자들이 온전히 인물에 집중, 노래의 감정에 푹 빠질 수 있도록 하려 했다. 의도대로 방송이 잘 흘러가고 있다고 본다. -'미스터트롯'을 보면 무대 전 에피소드에 군더더기가 없다. 억지스러운 서사를 만들지 않는 느낌이다. ▶(전수경) 정확히 보셨다. '미스터트롯' 경연은 노래가 중심이다. 물론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지만, 웬만하면 구구절절한 '사연팔이'는 하지 않으려고 했다.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