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후 긴급 기자간담회 보리쌀 놀이하는 황교안, 나경원.JP9 집회 참가자들에게

11시36분 광화문역안으로 들어가서 증거동영상 찍을수없자 정확하게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받는 살인마 엠블런스 사이렌 소음내며 지나가는데 청와대 사기쳐서 정권잡은 문재인 사악한 살인마 빨갱이정권 지은죄가 많으니 살인마 경찰버스들 병풍처럼 둘러싸고있고 내가 화장실가면 살인마 경찰 한명씩 따라 들어와서 하품하고있고 독거노인 많이사는 sh임대아파트에 최근 고독사가 안보이는 이유 전격 공개한다 106동 1층 도착하자 2층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지령받는놈 정확하게 대기하는데 이놈이 저기서 한시간씩 머물다가 나와 마주친다면 우연일수가있는데



경찰들은 황교안에게는 찍소리 못하면서... 검찰개혁이 끝나는 순간 결국 다음 타겟은 경찰 니들이라는 걸 알고 있길 댓글 주재국 대통령 종북좌파 발언으로 외교적 정치적으로 이미 자살한 상태. 식민지 총독처럼 구는 것에 항의 한 번 변변하게 못하는 나라에 그래도 그의 심기나마 불편하게 만드는 당돌한 청년들이 있어서 숨통이 트임. 언제까지 태평하게 일제시대 독립의거만 추억할 것인가. 웃기네. 청와대 앞에서 문재인 사형





말씀드립니다 친황은 없다! 천황만 있다? 윤 전 세무서장 의혹은 한국당에게는 양날의 칼, 민주당에게는 반격의 소재도 된다. 이 사건은 박근혜 정부 때 벌어진 일이라 당시 고위 책임자로 황교안 당시 법무부 장관, 최교일 서울중앙지검 검사장(현 한국당 의원)이 거론되기 때문이다. 2013년 당시에도 언론이 집중 보도하고 검-경 갈등까지 야기한 사안이라 법무부 장관이 모를리 없다는 주장이다. 윤 후보자는 특수부 부장검사로 재임할 때라 이 사건 지휘 계통에





황교안 누적고발이 중요한 이유 검찰룸 최신 근황(feat. 황교안) 황교안, 서울대에서 '문재인정부 경제 위기와 대안' 특강 황교안:다 가짜뉴스입니다.jpg 황교안 계엄령은 어떻게 되가나요? 황교안, TK 언론사 사장 3명과 비공개 회동..부적절 처신 헉 공지영 쎄다!! 황교안 윤석열 저격 중도 민심, 이낙연 24.7% 황교안 9.8%..한국당에 맘



신인균의군사 TV (11 만명 )->15 만명 D-295 신인균의국방 TV (41 만명 )-> 49 만명 D-296 대한민국청아대 (18 만명 )->24 만명 D-297 김진 tv (14 만명 )->18 만명 D-298 배승희변호사 (26 만명 )->34 만명 D-299 황장수의뉴스브리핑 (40 만명 )->44 만명 D-300 뉴스데일리베스트 (22 만명 )->23 만명 D-301 조갑제 tv (24 만명 )->29 만명 D-302 펜앤드마이크정규재 tv (46 만명 )->55 만명 D-303 고성국 tv (35 만명 )->43 만명 D-304 이봉규 tv (19 만명 )->31 만명 D-305 뉴스타운





당고개역 출입구밖에는 지하철직원이 지령받고 대기하고있고 당고개역2층 내가 쳐다보는 창문쪽에는 차가 저렇게 막히는데도 불법주차하고 비상등켜고 대기하고 당고개역 3층으로 올라가자 정확하게 지하철방범대원 내쪽으로 출몰하고 흉악하게 생긴 불법미행 빨갱이 노골적으로 대기하길래 지하철 안타고 다음 지하철 탔는데 불법미행 빨갱이 여러마리 포착되는데 새벽2시35분 09하로 시작되는 빨갱이차한대 106동 정문에



받고 싶으면 자기 집에 방 하나 내주고 받으면 될 일"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검찰_쓰레기이하 #검찰_조국만판다 #유시민_검찰비판 #진중권_최성해모른척 #진중권_조국친한척_뒤통수 #검찰_기소깡패 #북한살인마_니네가데려가 가족들 다 있는 거실에서 밥먹고 TV 보는데 뉴스에 이낙연 전 총리와 황교안 대표 나오는데 친척이 황교안 찍으라길래 제가 웃으면서 에잌ㅋㅋㅋㅋㅋ황교안은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불교에 육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아냥 시전!! 그 이후 데꿀멍.... 아이러니 한게 그 친척 종교는 불교라는거.. 이뭐병.... 콘크리트는 멀리있지 않습니다. 뭐 그 있잖아요 적진에 몰래 침입해서 뭐 그런 안그러면 어떻게





하면... 김진표가 경제쪽 특히 금융개혁에는 소신있는 인물이라고 하지만... 분양원가 공개 반대/ 종교인 과세 유예 등 반개혁적 인물이라... 또 참여정부 마지막때 그렇게 참여정부를 씹고 다녀서... 문통이 인사 한거라 첨엔 걍 넘어 가지만 민주 진보쪽에서 김진표 헛발질 할 �� 마다 김진표를 옹호 해줄지??.. 김진표의 헛발질은 결국은 현 정부의 큰 타격이라.. 조국



마시고 울면서 권총으로 자기 머리를 겨누는등 위기상황에서 도사님같은 휼륭한 지도자가 대통령이되었다면 통일되면 군대 안가거나 3년에서 1년으로 단축된다 이런식으로 당근정책으로 국민들의 지지를 받고 충분히 흡수통일 가능한 상황이었으나 하지만 불행하게도 김대중 정권잡아서 북한은 핵을 만들 능력도 없고 생각도 없다라고 새빨간 거짓말하며 보호막이 되어주고 지원해서 현재는 북한이 핵과 미사일을 완성했고 같은 독재 공산국가인 러시아와 중국도 현재는 강력해지고 북한을 적극 필요로하기에 현재 상황에서는 통일이



봬요(O) 왠만하면(X) 웬만하면(O) 어따대고(X) 얻다대고(O) 희안하다(X) 희한하다(O) 금새(X) 금세(O) 오랫만에(X) 오랜만에(O) 서슴치 않다(X) 서슴지않다(O) 어떻해(X) 어떡해(O) 단언컨데(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