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딘딘 존나 호감됐어 어떡하냐 인지도 대결 딘딘 vs 창모 딘딘 이번앨범 이노래가 가장 좋네요..

어리둥절해 하다가 슬리퍼를 신은 채 거리에 주저앉았고, 김선호는 무작정 동대문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우여곡절 끝에 오프닝 장소에 모인 멤버들은 반가움을 나눌 새도 없이 또 다른 미션을 마주하게 됐다. ‘1박 2일’의 멤버의 필수 조건인 ‘운’을 시험하기 위한 까나리카노 복불복이 바로 그것. 멤버들은 “가자! 한 번 가보자”라며 의지를 다졌지만, 막내 라비가 첫 잔부터 까나리카노를 골라내는 기가 막힌 촉을 발휘해 웃음을 터뜨렸다. 딘딘과 연정훈의 활약을 통해 용돈을 벌었지만



20 AM 02:56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언론사직캠 스타케이 블루메이즈/BLUE 뉴스엔 블루메이즈+BLUE 티브이데일리 BLUE PM 06:07 NOW. 심야아이돌 [Bonus Clip] 헤이즈의 새 앨범 '만추' 코멘터리 PM 07:39 @ gooreumseng #플레이어 PM 10:18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 21 PM 01:40 @



ㅅㅂㅋㄱㄱ 슼에서 현아남친 던으로 활동명바꿘다니까 이던이던던 이래ㅋㄱㅋ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 근황....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딘이랑 딘딘이랑 같은 사람이지? "無자극 無공해 방송"..'고막메이트' 정세운, "고막은 물론 각막까지 책임집니다" 딘딘 다 넘겨준듯 1박2일 나이순 맞아? ㅅㅂ 알까기가 뭐라고 긴장감넘치냐고 ㅋㅋㅋ해 다 짐 진짜 내일 아침에는 네이버실검도 들고 기사도 많이 났으면 좋겠다 딘딘 다운 폴링다운으로 하는거지? 💢🔪 박경 - 자격지심(노란커버) / 사랑을 한 번 할





재미는 예능인들 각자가 특정 캐릭터를 담당하는 데서 나온다. ‘시너지’ ‘케미’라는 말도 놀리는 자와 놀아나는 자의 관계가 형성되고 촘촘하게 제 역할을 할 때 발현되는 법이다. 시즌4는 이처럼 부족한 케미를 그럴 듯하게 포장하지도 못했다. 즉, 연출력이 하락세의 가장 큰 원인이다. 멤버들의 예능감을 끌어올려도 모자랄 판에 매력을 보여줄 여지를 주지 않는다. ‘1박2일’ 시리즈의 전통인 복불복 게임에 매몰되며 전개 속도가 느려졌고, 일손





'Dream of a dream' 무대 잘 보셨나요?! 하늘 덕분에 행복했던 구르미의 브이 ✌ 와 함께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 💙 💛 PM 08:00 2019 LOVE YOUR W #LoveYourW 어린왕자 룩인가요? 더블유가 아끼는 하성운의 수줍고도 매력적인 모습. 28 AM 01:14 공식





@kaws @wkorea @zzinu79 + 댓글 @ quanhaha79 AM 11:23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 PM 12:00 V PICK! 큐트력 체크타임이라 읽는 구르미의 투 머취 깜찍말랑 인포메이션 ♥ PM 02:30 K-POP





PM 06:17 MBC 복면가왕 방송클립영상 (에너제틱댄스) / 224회 예고 PM 06:22 NOW. 심야아이돌 어떤 오디오쇼를 원하세요? 편안/발랄/차분/다정/헐랭/훈훈... 원하는 건 (아마도) 다 있는 #심야아이돌 PM 06:51 FEVER MUSIC 2019 Dream of a dream



됐는데 1박2일 다시 챙겨볼듯하다 아직 안나온건가 딘딘까지 보고 기사 못본 듯? 딘 딘딘 딘딘딘 이현도가 간만에 밝은스타일 곡을 써줬군요. 이번앨범 유일한 받은곡이네요. '1박2일 시즌4'가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8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 첫방송 1,2부는 전국기준 시청률 12.5%, 15.7%를 각각





아니더라도 가사가 엄청 벅차고 지금 단합해서 스밍하는 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가사라서 꼭 같이 듣고싶어ㅠㅠㅠㅠㅠㅠ 이제 자러가야지... 임철은 임철 기여워... 노래 취저야ㅜㅜ개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엽 ▲ 가수 박경이 지난 2016년 발표한 '자격지심'이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해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제공|세븐시즌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가수 박경의 '자격지심'이 갑자기 차트 상위권에 오른 이유가 뭘까. 지난 25일 저녁 시간부터 지난 2016년 발표된 박경의 '자격지심'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역주행을 시작했다. 대형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100위로



????? 사탄의 인형 = 처키인 거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그 뒤로도 연정훈 혼자 계속 안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뒤돌고 시무룩... '^' 그러다 쉬운 '야구'가 나오고 드디어 일치!!!!!! 방방 뛰며 제일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시 난관 봉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