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닌 자유당 출신 강길부 있었다 "황운하와 만난 장어집에는 송철호 아닌 강길부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그날(2018년 1월 16일) 장어집에는 황운하 청장과 부하 간부 경찰관 2명, 나, 그리고 1명이 더 있었다"면서 "그 1명은 송철호가 아니라 강길부 국회의원이다"라고 강조했다. 류씨가 말한 장어집 회동은 일부 언론이 '송철호, 황운하, 청와대 특감반원 2명이 만났다'고 의혹을 제기한 식사 자리를 말한다. 류씨는 "황 청장이 울산경찰청 부속 건물 확충과 관련한 예산 확보 어려움을 토로한 적 있다"면서 "그래서 당시 예산결산특별위원이고 평소 친분이 있던 강 의원을 모시고



울산 한 장어집에서 송철호 울산시장과 황운하 대전지방경찰청장의 만남을 주선했다는 의혹을 받는 류모씨는 "당시 식당에는 황운하와 나, 그리고 송철호가 아닌 강길부 국회의원이 있었다"고 확인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길부라면 자유당출신 무소속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파면팔수록 오히려 자유당과 검찰청 내란범들에게 역풍인데요?ㅋㅋ 그럼 검찰 행보는 뻔하죸ㅋㅋㅋ 증거주작질욬ㅋㅋㅋ 안녕하세요 윤춘장님께 윤춘장님 당신의 정부내 위치를 알려 드릴게요 아래 표 보이시죠 이 표가 뭐냐면요 대한민국 정부 의전서열 이라는 거예요 여기서 당신의 위치가 몇위 일까요?? 정확하게 60위에서 1뺀 59위 입니다. 59위면 59위 답게 1위에 계신 대통령 말씀을 잘 들으세요 까불다가





불참) 김성식 (서울 관악구 갑) 유승민 (대구 동구 을) 이동섭 (비례대표) [정의당] : 찬성 6명 [민주평화당] : 찬성 3명 / 불참 1명 불참) 황주홍 (전남 고흥군/보성군/장흥군/강진군) [우리공화당] : 불참 2명 [민중당] : 찬성 1명 [무소속] : 찬성 13명 / 불참 4명 찬성) 김경진 (광주 북구 갑) 김종회 (전북 김제시/부안군) 문희상 (경기 의정부시 갑) 박지원 (전남 목포시) 손혜원 (서울 마포구 을) 유성엽 (전북 정읍시/고창군) 윤영일 (전남 해남군/완도군/진도군) 이용주 (전남 여수시 갑) 이용호 (전북 남원시/임실군/순창군) 장병완 (광주 동구/남구 갑)





위원장을 역임한 그는 2014년 서초 아크로리버파크 분양권, 2017년 강남 개포시영아파트를 매입했다. 그 2채의 재건축 아파트로 강 의원은 지난 5년간 30억 원 이상의 시세차익을 냈다. 'PD수첩'은 2004년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 내역을 통해 당시 26, 25살이었던 강 의원의 장남과 차남도 각각 2001년 강남 재건축 아파트를 매입한 사실을 확인했다. 당시 4억 8천, 3억 4천에 매입한 아파트들의 현재 시세는 20억 원 정도다.



손자, 손녀 등 7명), 강길부(장남, 차남, 손자, 손녀 등 6명), 강석호(모, 장남 2명), 박병석(장남, 차남 2명), 송언석(부, 모 등 2명), 오신환(부, 모 2명) , 이용주(부, 모 2명), 지상욱(부, 모 2명), 금태섭(모), 김광림(장남), 김병관(모), 김세연(모), 나경원(부),박덕흠(장남), 이은재(장녀), 이철규(차녀), 이학재(모), 장병완(모), 홍문종(모) 등 19명 국회의원 총 38명 가족이 독립생계

장어집회동 인물은 자한당출신 강길부 였다..gisa 장어집 회동에는 강길부가 있었다. "황운하와 만난 장어집에는 송철호 아닌 자유당 출신 강길부 있었다" 'PD수첩' 우리가 아파트를 살 수 없는 이유.. "황운하와 만난 장어집에는 송철호 아닌 자유당 출신 강길부 있었다" 공수처 정당별 찬반 정리 pd수첩 강길부 캬 알짜땅만 '황운하와 만난

청약을 받으려는 목적으로 많은 이들이 위장전입을 하고 있었다. 한편, 과거 아파트값 하락률 전국 1위를 기록했고, 조선과 기계업종의 장기 불황으로 3년 연속 집값이 떨어지던 창원의 한 아파트 단지는 지난 석 달 새 1억 원이 넘게 가격이 폭등했다. 'PD수첩'은 이런 이상 현상의 원인을 밝히기

(비례대표) 김중로 (비례대표) 박주선 (광주 동구/남구 을) 신용현 (비례대표) 오신환 (서울 관악구 을) 유의동 (경기 평택시 을) 이태규 (비례대표) 이혜훈 (서울 서초구 갑) 정운천 (전북 전주시 을) 지상욱 (서울 중구/성동구 을) 하태경 (부산 해운대구 갑) 기권) 김동철 (광주 광산구 갑) 이상돈 (비례대표)

'강 의원이 동석했다'는 내용을 제외한 채 답변한 바 있다. 그 이유를 묻자 류씨는 "당시 강 의원이 여당 의원도 아니었을뿐더러, 국회의원을 만났다고 말하는 자체가 좀 곤란해서 그랬던 것"이라면서 "그래서 말을 아낀 것인데 돌연 강길부가 송철호로 둔갑하더니 소설 같은 이야기들이 퍼졌다"고 설명했다. 강 의원 측도 이날 "당시 황 청장

‘로또’대열에 들어가려는 수법도 교묘해졌다. 대표적인 공간이 고시원이다. 실제 살지 않으면서 고시원에 위장전입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고시원 사장들은 공공연하게 위장전입을 권유하고 있었다. 조사 결과, 서울 고시원 400여 곳 중 200곳 이상에서 위장전입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 서울에 주소지를 두지 않거나 위장이혼 등을 통한 거주 분리로 서울 시내 무주택자를 가장해 로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