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발한 ktx 40분만에 금천구청역 도착했습니다 [생일광고] 서울 메트로 1호선 서울역

"대호야 너는 시야가 너무좁아 우물안의 개구리야" 이러면서 또 갑자기 학교가 중요한게 아니래 갑자기 제주도 한라산 정상을 올라간뒤 사진을 찍어오래 그때 한 30만원인가 주면서 어쨋든 비행기는 탈수없었어 그거까지 다 계산해서 준거래 자기가 그래서 제가 이제 목포로 가서 배를타고 가방매고 전화는 하루에 한번 아빠한테 할수있었고 그때도 제가 피시방에서 시간을 떼우다 배를 놓쳤는데 아빠한테 엄청혼났다 근데 그때가 중요한 중간고사인가 기말고사가 있는데 학교에서 그거빨리 보라고 대호 어디갔냐고



수많은 이들의 무고한 희생이 21세기 안전하다고 믿는 이 순간에도 본질적으로 똑같이 재연될 수 있다는 것... 멕시코 마약 카르텔이 얼굴 가죽을 벗기고 내장을 꺼낸 시체를 육교위에 전시한 그 야만적인 풍경을 21세기 대한민국에 사는 우리 모두의 기억속에 트라우마의 형태로 각인시키려고 시도했다는 것. 그 모든 게 그들의 이권을 위해서 부당하고 범죄적인 의도로 이루어졌다는 것. 장관의 가족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우리 모두에게도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아니 그보다 더 손쉽고 더 잔인하게 처리될 수 있다는 것을 힘없는 우리는 본능적으로 알았기



개발되는 형태인데... 마이스 사업이 롯데하고 한화가 맞붙었군요.... ㅋㅋㅋ (이 둘은 몇 개월 전에 서울역 mice 때도 맞붙었었음) 롯데가 입찰에 성공하고 이마트가 땅 못 팔면 롯데하고 신세계가 같이 손잡고 마곡 마이스 개발을 해야하는...;;; 신세계 입장에선 털고 나가면 나가지 롯데와 힘을 합치지는 않을 거 같네요... ㅋㅋㅋ 생각..보다는..... 젤 큰 이유는 노후로인한 안전 유지비이고 경관을 해치는것도 있긴하고 운전하면서 없어진게 느껴지는건 아현고가 서대문고가는 아에 해체�怜� 서울역고가는



잘 모르겠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 지금 위너 사녹보러 지방에서 올라와있다 ^^ 서울역 방금도착해서 첫차다닐때까지 노가리 까는중이얌 ♥-♥ 아무리 딜레이 되도 9시전엔 대화에서 지하철 탈 수 있겠지?? 그것도 4년이 지났네요. 한참 편의점 알바하며 심심함에 채팅어플로 심심함을 없애곤 했었는데 우연히 대만인하고 (한국어유창한) 연락을 하게되었네요. 그땐 여자라면 어떤 여자던 좋고 그럴때라서 한국에 와라~ 막 이러곤 했었는데 ㅎㅎ 한 2개월 연락했는데 진짜 한국에 왔더라구요. 늦은 밤 서울역에서 만나서 같이





베이징 지난 봄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자금성이나 만리장성, 이화원 등 많은 명 청대 유적 볼거리가 있고, 중국 특유의 도시야경은 경험하지 못했지만 징산공원에서 본 베이징자금성과 시내 풍경은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미세먼지는 한국에서 나쁨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지하철 노선이 잘 되있어 만리장성을 갈때 빼고는 대부분 지하철을 이용하였고 힘들때 택시를 2~3번정도 이용했습니다.





ㅋㅋ 옛날에 이렇게 꿀잼이였어요 여러분 씨맥 이런게 있어 남자는 세수하면 잘생겨진다 내기준 잘생겨진 외모가 업됐을대 빨리보여주고 싶어서 그런게 있엇지 ㅋㅋ 요약 1.뜨뜨랑 씨맥은 동거를 4개월함 2.씨맥은 방청소를 단 한번한적이 없음 3.씨맥은 씻는것도 잘안했는데 뜨뜨가 이유를 물어보니 미야모토 무사시라는 희대의 사무라이도 씻지않았다. 나는 미야모토무사시 수련법으로 챌린저 찍는중이라 대답함.씻더라도 오로직 찬물로만 4.일주일에 딱



민주당은 말만 세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실행안을 계속 종용해야 합니다. 이인영원내대표에게 공수처와 패스트트랙법안 처리를 못하면 내년 총선은 끝장난다는 것을 계속 소리쳐야 합니다. 이해찬에게 당대표로서 존재감이 안보인다고 다스뵈이다든 뉴공이든 조또비시든 어디든 나와서 당의 공식 입장을 반복해서 천명하도록 해야 합니다. 저쪽은 이제 모든 언론을 동원해서 사법개혁은 마무리 수순에 들어갔다고 떠들 것입니다. 사법개혁이 일제불매처럼 쉰떡밥 취급당하도록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다른 이슈들을 저쪽은 계속 끌고 나올 것입니다.





법이 바뀌어서 세대원일 경우도 된다는데 조건이 좀 까다롭습니다. 3. 신용카드는 잘라버립시다. 꼴랑 15%밖에 안되는거,, 현금영수증하고 체크카드는 2배 공젭니다. 4.월세에 살면 월세액공제를 받읍시다. 계약서가 필요하니 잘챙겨놓으세요 대신 건물주가 이글을 싫어합니다. 건물주분들이 이걸빌미로 월세 올릴수도 잇으니 계약 끝나고, 나중에 세무서에서 경정청구합시다.(온라인 신고가능) 최대 5년치까지 소급적용 가능합니다. 5. 현금영수증을 생활화하자 티끌모아 태산입니다...진짜요 6. 부부는 의료비, 신용카드를 한쪽으로 몰아줄 수 있습니다. 소득이 큰 쪽으로 몰아주도록



어째 아이폰x보다 베젤이 넓네?" 란 평가를 했네요ㅎㅎ 찾아보니 맞고요.. 베젤이랑 노치 간격 전부 아이폰xr과 일치한답니다..역시 마진쿡형...그는 정말.. 4. 기타 핸드폰 크기가 좀 많이 큽니다. 개인적으로 7plus 쓰다 아이폰x으로 와서 컴팩트함에 빠졌는데 (그러면서도 아이폰8보다 실화면은 커서 맘에 쏙 들었죠) 다시 묵-직한 무게에 큰 사이즈의 핸드폰을 들고 있자니 좀





했다. 국민적 요구가 높은 특검연장도 거부했다. 황 대표는 국민적 열망이 높은 공수처를 ‘독재적 수사기관, 문재인 게슈타포’라며, “문재인 정부가 독재를 하려 한다”고 주장했다. 독재정권의 본류인 한국당의 대표가 할 발언은 아닌 듯싶다. 지난 정권에서 검찰을 ‘정치 검찰화’로 만든 사람은 당시 황교안 법무부 장관이었다. 주변에 널린 게 거울이다. 거울에 모습을 비춰보길 바란다. 2019년 10월 17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오늘은 이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10시 30분이야 서울역... 질문 좀 * 2016년 8월부터 애플 스토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