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투에서 그러던데 김강훈 필구 엄마 동백꽃 인기 2주면 끝난다고ㅋㅋ미리 거품빼기 동백꽃 필 무렵

해결해주는 코치가 되어줬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강훈의 바쁜 근황도 공개됐다. 음악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여한 김강훈이 방탄소년단을 만났다는 소식이 밝혀졌다. 이에 방탄소년단과 만난 김강훈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1월 28일 오전 7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에 아역배우



김강훈이 출연한다. 김강훈은 최근 막을 내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 분)의 여덟 살 아들 필구 역을 맡아 아역답지 않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울고 웃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강훈은 ‘동백꽃 필 무렵’ 배우들과의 일화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연기에 임했는지 등 촬영장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또 김강훈은 ‘어른 학교 0교시’ 코너를





191219 #오늘의떡밥 [단독] '동백꽃 필구' 김강훈, 양동근 손잡고 '슈가맨' 출격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부터 김강훈까지..배우 10인의 종영 소감 해투에서 그러던데 김강훈 필구 엄마 동백꽃 인기 2주면 끝난다고ㅋㅋ미리 거품빼기 김강훈이 누구야 [단독] '어하루' 로운♥김혜윤, '아는형님' 동반 출연 확정 나는 이지훈 캐는 99억에서 6억 빼돌렸을 때부터



김강훈, '해피투게더4' 스페셜MC 출격(공식) '동백꽃 필 무렵' 필구 김강훈, 연애 최초 고백 "220일 된 여자친구 있다" 아역배우 김강훈님 인스타 [단독] '동백꽃' 필구 김강훈, KBS 연기대상 오프닝 무대 선다.. '아역상' 후보 해피투게더4 시청률 전국 4.4 4.3 수도권 4.7 (필구) '동백꽃 필구' 김강훈 "BTS 팬 엄마, 내게 '네 인기는 거품'이라 해" 김강훈 "220일 된 여자친구 있어..내 눈에는 아이린 닮아" 방탄 콘서트 간 동백꽃 필구 [단독] '동백꽃' 팀, 포상휴가



극중 우도환이 장혁을 향한복수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극의 재미를 높였다는 평을 얻었지만 화제성 점수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하락세를 그렸다. 8위는 SBS ‘배가본드’, 드라마 화제성 9위는 11월 2주차에 종영한 tvN ‘청일전자 미쓰리’, 드라마 화제성 10위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동백꽃 필 무렵’ 필구





소감을 남겼다. '동백꽃 필 무렵' 최종회는 21일 밤 10분 앞당겨진 9시 50분 방송된다. 붕 뜨지 말라곸ㅋㅋ 누구지? 김강훈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호흡을 맞춘 로운과 김혜윤이 '아는형님'에 동반 출연한다. 18일 뉴스1 취재 결과 두 사람은 이번주 진행되는 JTBC '아는형님' 촬영에 임한다. 로운과 김혜윤은 지난달 21일 종영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고교생 들의 학원 로맨스를 열연, 큰 화제성과 인기를 모은 바. 두 사람이 '아는형님'을 통해 보여줄 드라마 밖 '케미'와 '어쩌다 발견한 하루' 뒷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두





자신의 어린 시절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김강훈은 “저는 강다니엘 형은 안 닮은 것 같다. 강다니엘 형은 안 닮았다. 너무 잘생기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사귄 지 220일 된 실제 여자친구에 대해서 “제가 먼저 고백했는데, 기사가 터질 줄 몰랐다. 엄마가 알려줘서 깜짝 놀랐다”면서 “친구들은 아니라고 하는데 제 눈에는 여찬친구가 아이린 닮았다”며 여자친구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1.





사람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에는 배우 김강훈도 출연, 라이징 스타들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뭐 첨부터 지금까지 김강훈에게 빠져있지만 ㅋㅋㅋ 오마이금비 금비 역 허정은 동백꽃필무렵 필구 역 김강훈 동글동글하게 생긴 애기들이 연기도 너무 잘했음...ㅠㅠ 귀여워...귀여워...귀여워...!!! 내가 올해 본것만해도 지금 몇개인지.. 동백꽃 나의나라 블랙머니 엑시트까지 ㅋㅋㅋ 다 나옴.. 올해 변신에도 나왔구나 강후니 열일 인정ㅋㅋ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이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 (사)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변화된 미래를 만드는 미혼모협회 인트리, 미혼모협회 아임맘 등 미혼모





나 잊지 마. 엄마니 동생이니 다들 나 제끼고 잘 사는데, 너 하나는 그냥 나 좀 기억해주라. 그래야 나도 세상에 살다 간 것 같지”라며 자신을 기억해 달라 말했다. 이 장면이 더욱 슬펐던 이유는 동백의 3천만 원을 갚겠다던 향미가 다신 돌아오지 못했기 때문. 눈물 콧물 쏙 빼놓은 향미는



김강훈의 220일 연애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KBS 2TV '해피투게더4'가 4.4%, 4.3%의 시청률(이하 닐슨 전국 일일 기준)을 기록하며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전주 시청률은 3%대였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아역배우 김강훈이 방탄소년단(BTS) 팬인 엄마에게 들은 냉정한 조언을 공개했다. 김강훈은 최근 진행된 KBS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여해